반응형

 

집근처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파크콘서트가 해서 보고왔어요!

추석 제외 7주 동안 콘서트를 한다고 하네요!

 

파크콘서트는 이번 거미, 에일리를 이후로

라포엠, 뮤지컬 갈라, 이자람, 성남시립교향악단,

코리안드럼, 잔나비로 캐스트 되어 있구요.

작년에 잔나비 콘서트 때는 줄이 어마어마 했다고 하더라구요.

 

 

 

황새울광장에서 입장팔찌를 배부하고 있는데요.

11시 입장팔찌 배부 시작인데 8시에 가도 이미 기다리고 있는 분들 계시네요.

저는 방석이랑 우산, 선풍기 들고 갔는데,

캠핑의자 등 다들 준비가 철저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배부 2시간 전인 9시부터 줄서는사람이 확연하게 늘었네요.

 

 

 

3시간 기다려서 입장팔찌를 받았구요.

양도나 판매 못하게 직접 채워주시고 벗지못하게 타이트하게 채워주세요.

저는 3시간 기다려서 계단석 30번 순서를 받았구요.

4시 부터 입장 줄서고 5시에 입장하기 시작하는데,

입장 번호대로 입장해서 일찍 가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반응형

입장번호 30번이었지만, 다들 뒤로 가셔서 1열 거의 한중간 자리를 잡았네요!

운이 좋아서 가깝게 잘 봤어요!


오전에 3시간, 오후에 2시간30분 기다려서 보고온 파크콘서트인데요.

에일리, 거미 모두 공연을 잘하시는 분들이다 보니 좋은 시간이었네요!

에일리 1시간, 거미 1시간 해서 약 2시간 정도 진행했구요.

 

왠지 노래 부르다 한번은 내려올거 같았는데,

사실 에일리가 무대 밑으로 내려올거라 예상했지만,

거미가 무대 밑으로 내려와서 무대를 찢었네요!

에일리와 거미 모두 아는 노래라 더 좋은시간이었구요.

거미는 뉴진스 하입보이나 조정석 아로하도 불러주고,

요청하는 노래 반주 없이 불러주면서 소통하는 부분이 좋았네요!

 

많이 기다렸지만, 기다린만큼 좋았던 에일리, 거미의 파크콘서트였네요!


728x90

 


 

*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550

서현역 2번 출구에서 40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