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주 연속 파크콘서트 보러 왔네요!

사실 뮤지컬 갈라 때문에 파크콘서트 하는걸 알게되긴 했어요.

 

지난주 8시30분 오니 사람 많아서 8시에 왔구요.

8시에 와도 사람이 꽤나 많네요.

 

 

 

입장방식은 매주 바뀌는거 같은데요.

이번주에는 계단석은 미리 본부석 같은 곳에서 자리를 지정하네요.

사람들이 마구 앉아서 정리하는게 더 힘들어서

계단석은 미리 지정하고 팔찌에 자리 번호 적어주시네요.

편하긴 한데 대신 좀더 오래 걸리긴 하더라구요.

 

 

 

반응형

오른쪽 자리 5번째 줄 통로-1에 앉았는데요.

제대로 한중간이라 보기 좋았네요!

 


팜트리 배우님들 4명, 정선아, 서경수, 진태화, 양서윤 배우 보고 왔는데요.

듣고 싶은 넘버가 많지만 역시나 다 들을수는 없는거니까요.

노래 16곡 정도 나눠서 불러주셨는데,

이야기가 거의 없어서 생각보다 빨리 끝났네요.

그리고 갑자기 Raise you up 나오길래 벌써 나오는건가 했는데,

당황스럽게 역시나 마지막 곡을 부르셨던거 였네요.

다들 앵콜 외치니 배우들 음악감독 모두 당황하셔서

Raise you up 한번더 불러 주시고 마무리하셨어요.


파크콘서트 뮤지컬 갈라 노래 찍어왔네요!

 


728x90

 


 

 *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550

서현역 2번 출구에서 40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