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화 바탕 재창작 뮤지컬 멤피스를 보고 왔어요!

 

뮤지컬 멤피스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하고 있구요.

멤피스 끝나면 충무아트센터에서 몬테크리스토 한다고 하네요.

몬테크리스토는 서인국, 김성철 배우 출연한다고 하구요.

 

 

 

뮤지컬 멤피스 캐스트는 고은성, 정선아, 최민철,

최정원, 이종문, 유효진, 조성린 배우였구요.

 

 

 

고은성 배우는 이번에 처음 봤고,

정선아 배우는 여러번 보기도 했고, 최근에는 파크콘서트에서 봤죠!

 

 

 

반응형

뮤지컬 멤피스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MD쪽 사진은 오랜만에 찍어보네요.

 

 

 

뮤지컬 멤피스 MD 전시된건 이렇게 되어 있어요.

 

 

 

뮤지컬 멤피스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고,

피아노는 소리 나는 피아노였어요.

지나가다 사진 찍다가 연주하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728x90

뮤지컬 멤피스 관람한 자리는 1층 7열 34번으로

오른쪽 벽붙은 아니고 바로 옆자리였어요.

R석으로 가격은 좀 저렴한데 딱히 가리는건

앙상블 배우들에게 조금 가리는거 말고는 없었네요.

 

 

 

인터미션에 나와있는데, 뒤에서 여자 비명이 들리길래 돌아보니

여자 두명이 바닥에 앉아있고, 김준수, 서경수 배우가 지나가더라구요.

같은 회사 소속인 정선아 배우 보러 온게 아닌가 싶었네요.

 


 

뮤지컬 멤피스는 노래도 스토리도 저는 좋았어요!

스토리 마지막은 우리나라 스타일은 아니라 호불호가 있을거 같지만,

저는 스토리가 그래서 그냥 좀더 깔끔하게 끝난게 아닌가 싶네요.

노래는 Someday 부터 여러가지 그냥 다 좋았구요!

 

고은성 배우 처음 보는데 휴이와 너무 캐릭터가 잘 맞는 느낌이네요!

정선아 배우는 그냥 노래가 진짜 너무 좋네요!

콘서트 때도 좋았는데, 뮤지컬에서 정선아 배우는 믿보배!

연말에는 드라큘라 미나 한다던데 기대중!!

최민철 배우는 역시 섹동클 리더 답게 매력있구요!

최정원 배우도 포인트 살리는 연기 너무 잘 어울리고 좋았어요!

 


뮤지컬 멤피스 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기립은 1열에 앉은 분이 휴대폰으로 찍으면서 일어나면서

도미노 처럼 뒤에 분들 모두 일어나서 찍었구요.

대각선 앞에 분이 머리 위로 휴대폰 들어서 시야 안나와서 답답했네요...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충무아트홀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