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 연장하면서 기간이 남아

3분기와 4분기는 두번씩 볼수 있는 선택권이 생겼는데요.

그중 하나를 뮤지컬 곤투모로우로 예약해서 보고 왔어요!

 

뮤지컬 곤투모로우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하고 있구요.

 

 

 

7층 매표소 올라가니 큰 벽에 포스터가 붙어있구요.

 

 

 

매표소 옆 물품보관소 앞쪽에 이렇게 캐스트보드가 있네요.

 

 

 

뮤지컬 곤투모로우 캐스트는 최재웅, 백형훈, 고영빈, 김태한, 김민철 배우구요.

이전 시즌에 최재웅, 김재범, 고영빈, 신재희 배우였는데,

최재웅, 고영빈 배우는 캐스트가 겹쳤네요.

 

 

 

반응형

뮤지컬 곤투모로우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포토존 바둑판으로 이렇게 이름을 써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전 따로 손 안대서 앞사람이 적어놓은거고,

어느순간 보니 도박금지로 적혀있고, 바뀌지 않더라구요.

 

 

 

JTN이벤트로 신청한 뮤지컬 곤투모로우 자리는 1층 I열 31번이었네요!

비지정석이라 안 좋은자리 줄까봐 걱정하며,

오페라글래스도 가지고 갔는데 잘 보여서 안썼네요.

I열 오른쪽 블럭 통로자리라 가리는거 없고 많이 멀지않아 좋았어요.

 

 

 

728x90

 

뮤지컬 곤투모로우 보고 왔는데요!

뭔가 좋아할만한 타이밍도 모르겠는데,

보고 있으면 시간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인터미션이고, 공연이 끝나있네요?!

 

예상으로는 전개가 빠른데 배우들 연기 몰입감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초대권으로 오신분들 많은거 같았는데,

이 정도로 관크 없이 조용히 본건 오랜만인데요.

다들 그만큼 집중했다는거겠죠!

생각보다 자리도 좋았고, 공연도 좋았네요!

 


 

뮤지컬 곤투모로우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는데요.

넘버 2개 불러주셔서 둘다 찍어왔고,

뮤지컬 곤투모로우는 무대가 어두운 편이라 잘 찍지는 못했네요.

 


 

 


 

* 광림아트센터 BBCH홀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63길 33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3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