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블리즈 정예인님이 뮤지컬 한다길래 보고왔어요!

 

뮤지컬 위윌락유는 더굿씨어터에서 하고있는데요.

더굿씨어터는 처음인데 사실 오래된 소극장일거라 생각해서 걱정도 했는데,

인테리어를 다시 했는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네요.

 

 

 

계단 내려갔더니 포토존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었구요.

 

 

 

뮤지컬 위윌락유 관람한 캐스트는

박준휘, 정예인, 황한나, 신현묵, 하웅환,

박신형, 엄채윤, 장준환 배우님이었구요.

 

 

 

 

반응형

뮤지컬 위윌락유 자리는 B구역 16번으로 1열에서 봤구요!

MBTI I라 살짝 부담스럽긴 한데 역시 1열이 좋긴하더라구요!

무대는 정말 객석을 많이 뛰어다니셔서 1열이나 통로 잡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뮤지컬 위윌락유는 뭔가 처음에 설명이 너무 좀 그래서

괜히 왔나 싶었는데, 뭔가 자꾸 호응 유도하고 해서

원래 공연 보며 소리 잘 안 지르는데, 소리 지르고 있는 제가 있네요.

스토리로는 막 추천하기는 힘들거 같긴한데,

저는 사실 기대도 많이 놓고 간거라

가벼운 마음으로 잘 즐기고 왔네요.


뮤지컬 위윌락유 커튼콜 촬영 가능이구요.

무대와 객석 구분없이 엄청 다니시기 때문에 찍기가 쉽지는 않네요. 

마지막에는 1열에 하이파이브도 해주시네요!

 

 


 


 

* 더굿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4 중원빌딩 지하2층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0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