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N이벤트 3분기 공연으로 노을 콘서트를 보고 왔어요!

 

노을 콘서트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했는데요.

이곳은 건물은 참 이쁜데, 올라가기가 힘드네요...

 

 

 

평화의전당 안으로 들어가면 정동하와 노을 포스터가 붙어있는데요.

정동하 콘서트와 노을 콘서트 선택할수 있었는데,

최근 정동하 콘서트는 두번 봤었어서

안본 노을 콘서트로 보고 왔네요!

 

 

 

반응형

선착순 배부라 일찍가서 받았는데도

1층 C열 215번이라 엄청 멀어보여서 걱정했는데요.

 

 

 

이렇게 생각보다 멀지않고 중간에 가까워서 좋았네요!

공연 중 촬영불가라 그냥 즐기기만 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눈치봐가며 중간중간 찍더라구요.

 

 

 

728x90

 

처음으로 노을 콘서트 보고 왔는데요!

사실 노래 듣는 스타일이 TOP100을 틀어놓고 듣기만 하는데요.

당연히 노을 노래 많이 모를까봐 걱정했는데,

들어보니 유명한 곡 위주로 선택을 한건지 그냥 제가 아는건지

다 아는 노래라 좀더 잘 노래를 잘 즐기고 왔구요!

노을 노래 말고도 리메이크 메들리나

다른 신나는 곡도 많이 불러주셔서 신나고 좋았네요!

멘트도 즉흥적인 느낌이 나는데 참 재미있게 이끌어 나갔구요.

 

전우성님은 두번 1층 객석 내려와서 하이파이브도 해주고, 호응도 이끌어내시고,

이상곤님은 마지막에 1층 부터 2층, 3층까지 한바퀴 다 돌고 무대 올라가셨네요!

 

노을 전반적으로 좋았고,

같이간 친구도 JTN이벤트로 간 콘서트 중에

이번 노을 콘서트가 가장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

 

* 위치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