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년전 창작산실로 두번봤던 뮤지컬 인사이드윌리엄을 보고왔어요.

 

뮤지컬 인사이드윌리엄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하구요.

 

 

 

뮤지컬 인사이드윌리엄 관람 캐스트는

원종환, 정지우, 김수연, 최민우 배우로 봤구요.

2년전에 봤던 캐스트와 겹치는 배우님은 없지만,

그래도 다 아는 배우들이네요.

 

 

 

자리는 1층 D열 20번으로 좀 사이드지만,

시야는 좋아서 잘봤는데요.

왼쪽 사이드라 비상구 옆인데, 지하 쿰쿰한 냄새가 좀나고,

피아노 치시는 분이 왼쪽에 계시는데 빛이 좀 반사되긴 하더라구요.

 

 

 

반응형

뮤지컬 인사이드윌리엄은 공연 끝나고 캐스트보드 사진이 바뀌는데요.

1층은 줄이 길어서 2층 캐보로 살짝 찍어왔네요.

사진 바뀌는 의미는 보신분만 아실거 같아요.

 


 

2년만에 뮤지컬 인사이드윌리엄을 보고왔는데요.

사실 처음 볼때는 재미있는건가 했었는데요.

두번째 볼때는 안보고 예매했다가 걱정했었는데,

또 두번째 보니 재미있어서 마구 웃다가 나왔었네요.

이번에도 역시 재미있게 웃다가 나왔네요!

 

얼마나 웃기냐면 원종환 배우 드립에

최민우 배우가 두번이나 현웃 터졌네요.

오랜만에 공연 보면서 편하게 웃다가 나왔어요!

 


뮤지컬 인사이드윌리엄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넘버는 '그렇게 오늘을' 시연해주셨어요.

 

 


728x90

 


 

* 아트원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83 SW빌딩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87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