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료 중계로 봤었던 뮤지컬 쇼맨을 보고 왔어요!

 

뮤지컬 쇼맨은 국립정동극장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마티네 할인 받으려고 오후반차 쓰고 뮤지컬 보고왔네요.

 

 

 

뮤지컬 쇼맨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왼쪽에 원숭이 탈로 인증샷 찍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뮤지컬 쇼맨 관람한 캐스트는

강기둥, 이수빈, 안창용, 이현진, 장두환, 이다정 배우였구요.

강기둥, 이수빈 배우는 드라마에서도 여러번 봤던 배우죠.

 

 

 

뮤지컬 쇼맨 관람한 자리는 1층 A열 14번으로

왼쪽 통로석이라 시야도 좋고, 가까워서 보기 좋았는데요.

단, 유독 2열만 1열이랑 너무 가까워서

좌석과 무릎이 닿으려고 하더라구요.

앞뒤 간격은 좁은 자리였네요.

 


 중계로 보고 다시 본 뮤지컬 쇼맨은 역시 공연장이 더 좋네요!

중계로 봤을때도 좋은극이라 생각했는데,

공연장에서 보니 두시간이 금방 사라질 정도로

배우들 연기 몰입감이 상당했구요.

많은 분들이 울기도 하고, 저는 울지는 않았지만,

갑자기 마지막쯤 울컥 하기는 하더라구요.

 

힐링이라고 해야하나...

뭘로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배우 연기도 좋았고, 내용도 좋았던 뮤지컬 쇼맨이었어요!


뮤지컬 쇼맨 커튼콜데이라 커튼콜도 찍어왔구요.

 


 


 

* 국립정동극장

 

* 위치

서울 중구 정동길 43

시청역 12번 출구에서 43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