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요 넘버만 들어보던 뮤지컬 벤허를 보고왔어요!

 

뮤지컬 벤허는 LG아트센터 서울에서 하고 있구요.

LG아트센터 서울 공사하는건 봤는데,

공연보러 오는건 처음인데 되게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뮤지컬 벤허 포토존은 캐스트보드 양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포토존 스케일이 엄청 크게 되어있네요!

어지간한 공연장에는 못 놓을거 같아요.

 

 

 

캐스트보드 왼쪽에도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오른쪽 포토존이 시선강탈이라 좀 초라해보이는 느낌도 있구요.

 

 

 

반응형

뮤지컬 벤허 관람한 캐스트는 규현, 이지훈, 이정화,

이정열, 류수화, 장혜린, 문성혁, 김대종, 공동환 배우였어요.

장혜린, 공동환 배우 말고는 익숙한 배우들이구요.

 

 

 

뮤지컬 벤허 관람한 자리는 1층 OP5열 29번이었는데요.

OP3열까지는 무대로 사용해서 실제 2열이었구요.

오른쪽 블록인데 R석이라 저렴한데 좋았어요!

벤허 배우 팬이면 오른쪽 가까이 오는 장면도 많아서 좋구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자리였어요!

 

단, 티켓팅 할때 역시 최대한 앞에 앉는게 좋을거 같아요!

무대가 어두운 장면이 꽤나 있고,

무대도 깊게 써서 뒤에서 보면 오페라글라스 무조건 필수일거 같아요.

 

 

 

뮤지컬 벤허 MD는 이렇게 전시하고 있구요.

 

 

 

뮤지컬 벤허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728x90

뮤지컬 벤허는 뭔가 아쉬우면서도 상당히 좋네요.

뭔가 스토리가 살짝 끊기는 느낌에

마무리가 뭔가 이렇게 끝난다고? 이런 느낌인데요.

 

대신 무대도 화려하고, 배우들도 잘해서 좋았네요.

뭔가 배우들 비중이 벤허에 올인인 느낌이 있는데,

조연 배우들 넘버도 인상적인게 있어서 확실히 눈에 들어오구요.

스토리는 살짝 아쉬우면서 무대와 배우로 충분히 볼만한 공연이네요!

 


뮤지컬 벤허 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규현 배우는 '살아있으니까', 이지훈 배우는 '나 메셀라',

이정화 배우는 '그리운 땅' 넘버를 불러주시네요!

 

 


 


 

* LG아트센터 서울

 

*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36 LG아트센터 서울

마곡나루역 4번 출구에서 5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