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20년대 부터 1970년대 걸그룹의 스토리와

노래를 불러주는 쇼뮤지컬 시스터즈를 보고왔어요!

 

쇼뮤지컬 시스터즈는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하구요.

 

 

 

1층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포토존이 있구요.

 

 

 

3층, 객석1층으로 올라가면 또 배우들로 포토존이 있네요!

원래 객석 1층에 캐스트보드가 있는데 말이죠.

 

 

 

반응형

쇼뮤지컬 시스터즈 MD는 이렇게 있구요.

 

 

 

쇼뮤지컬 MD 종류와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쇼뮤지컬 시스터즈 캐스트는

선민, 정유지, 유연, 정연, 이서영, 홍서영, 황성현 배우구요.

이날 특별공연이라 신의정, 김려원, 하유진, 이예은 배우가

공연 중간에 특별출연하여 좀더 재미있게 봤네요!

 

 

 

728x90

쇼뮤지컬 시스터즈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2열 13번인데요.

중간 블록 1열 사이드는 휠체어석이라

2열 사이드 앞에는 사람이 없어서 보기 좋았어요.

저는 보기 좋긴 했는데, 뒤에 분들은

무대를 따로 높이지 않아 가릴거 같기도 한데,

눕는 장면은 없어서 또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요.

 

 

 

쇼뮤지컬 시스터즈는 빈무대와 커튼콜은 촬영가능이구요.

대신 셀카 포함 공연장 내부에서 인물사진은 안된다고 하네요.

 


쇼뮤지컬 시스터즈는 신나기도 하고 나쁘지는 않은데요.

끝에 가면갈수록 뭔가 좀 스토리 끊기는 느낌도 있네요.

개인적인 평은 그냥 무난한 느낌이구요.

공연장에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많았는데,

1920년부터 점점 최근으로 스토리 이동하면서

CM송이라던지 익숙한 노래가 나오니 점점 반가워하시네요.

 

원래 출연이 아닌 신의정, 김려원, 하유진, 이예은 배우는

신의정, 김려원 배우는 라스베이거스 장면에서 뱀들고 나왔고,

또 클럽 장면에서 춤추면서 두번 등장했구요.

하유진 배우는 오디션 장면에서 시카고 춤추다가 탈락하고,

이예은 배우는 악기 오디션 보다가 탈락했네요.


쇼뮤지컬 시스터즈는 커튼콜 촬영가능인데요.

이날은 스페셜커튼콜로 공연에 참여하는

전체 배우들이 나와서 같이 커튼콜을 진행했네요!

 

 


 


 

*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혜화역 3번 출구에서 52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