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작산실 부터 시즌 올라오면 두번씩 보던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를

신가은 배우 막공에서야 자첫하고 왔네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는 플러스씨어터에서 하고 있구요!

플러스씨어터 공연은 옆에 2층 담소에 캐스트보드가 있죠.

 

 

 

캐스트보드 옆에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관련된게 있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캐스트는

신가은, 정욱진, 한보라, 유성재, 김지훈, 서동진 배우였구요.

정욱진, 한보라, 유성재, 김지훈 배우는 처음부터 계속 보던 배우들이구요.

신가은, 서동진 배우가 이번 시즌에 들어온 캐스트죠.

신가은 배우는 유튜브로 알고 있었는데 뮤지컬 하는지 몰랐었네요.

서동진 배우는 뮤지컬 난쟁이들에서 본적 있네요!

 

 

 

반응형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티켓 수령하는데,

뮤지컬 구텐버그 20% 할인권도 같이주네요!

자리는 1층 D열6번으로 중블에 단차 괜찮아서 가리는거 없이 잘봤어요.

 

 

 

플러스씨어터 들어가는 입구에 배우들 사진이 있었구요.

들어가서도 벽에 다양하게 붙여놓은게 제대로 진심 같았어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빈무대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구요.

 

 

 

728x90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는 역시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이제 배우 막공까지 오니 배우들끼리 애드립도 여럿있고 재미있네요!

 

신가은 배우는 처음인데 괜찮았고, 하악질이 제대로네요!

정욱진 배우는 역시 입 관련된게 많았고,

숨을때 모자 떨어뜨렸는데, 서동진 배우가 애드립 치는데 재미있었구요.

한보라 배우는 역시 명창으로 너무 잘하시구요.

유성재 배우는 다른 극으로도 여러번 봤는데, 어떤 역할이든 잘하시네요!

김지훈 배우 처녀귀신, 요시다 다 역시 잘하시고,

서동진 배우는 처녀 임팩트가 강하네요!

 

배우들 다 잘하고 재미있게 봤고,

항상 두번씩 봤던 극이라 내일 총막공 또 볼 예정이네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신가은 배우 막공이라 무대인사 했구요.

랑 안영수 대표님도 옥희 동생 옥수로 무대에 올라오셨네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