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제 인물 김향안님의 이야기를 만든 뮤지컬 라흐헤스트 또 관람하고 왔어요.

지난 시즌에 한번 보고, 다시 보기전에 무료 중계도 있어서 보고

중계 때문에 거의 3번 보는 뮤지컬 라흐헤스트네요.

 

뮤지컬 라흐헤스트는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초연에 봤던 제이민, 박영수, 임찬민, 안지환 배우로 봤는데요.

재연에 다시 다 돌아왔네요.

 

 

 

뮤지컬 라흐헤스트 재연에는 최수진, 김종구, 김이후, 임진섭 배우로 봤네요.

최수진, 김종구, 김이후 배우는 여러번 봤는데 임진섭 배우는 처음이었구요.

대신 무료 중계에 이지숙, 박영수, 김이후, 임진섭 배우로 봤네요.

 

 

 

반응형

뮤지컬 라흐헤스트 관람한 자리는 1층 H열 17번으로 오른쪽 가장 끝이었는데요.

H열은 시야가 좋았고, 왼쪽이 조금 멀긴했지만 보기 너무 좋았어요!

 


뮤지컬 라흐헤스트는 역시 넘버도 구성도 좋네요!

사실 처음 볼때는 이게 무슨 내용이지 라는 생각하며 보다가

나중에는 아 이런 구성에 이런 내용이구나 하면서 봤는데요.

중계 부터 이번 관람까지는 보면서 좀더 구성이 좋다고 느꼈네요!

 

물론 배우들 모두 다 너무 잘했는데요.

최수진, 김종구 배우 다른 공연에서도 호흡 맞췄다고 하더니

중간중간 디테일 대사 보는 재미도 있네요.

다른 공연 김종구 배우 디테일도 잘봤는데, 디테일 장인같아요!

 

김이후 배우는 밝으면서 힘든걸 이겨내는걸 참 잘하는 배우 같아요!

임진섭 배우는 병약한 이상 역할이 잘 안 어울리는거 같으면서도

나중 동경 갔을때는 왠지 또 어울리는거 같고 신기하네요.


뮤지컬 라흐헤스트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넘버는 '파리에서 추는 춤'과 '너로 인하여' 두개 연속으로 불러주셨어요!

 


728x90

 


 

* 드림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