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멸화군 처음 보는데 음향이 안나오는 사고가 있어서

초대권을 주길래 초대권으로 두번째로 보고 왔어요!

 

뮤지컬 멸화군은 역시나 유니플렉스에서 하고 있구요.

 

 

 

뮤지컬 멸화군 두번째 관람은 고상호, 이석준, 김청아, 강동우,

신준석, 이홍섭, 이지명, 신채림 배우로 봤구요.

고상호 배우 말고, 이석준, 김청아, 강동우 배우는 다른 캐스팅이네요.

 

 

 

반응형

뮤지컬 멸화군 초대권 자리는 1층 9열 10번이었구요.

개인적으로 10열까지는 유니플렉스 괜찮다고 생각하고,

10번이 중간에 가까워서 보기 좋았어요!

 


뮤지컬 멸화군 첫번째 관람할때는 조금 별로였는데요.

뭔가 넘버는 좋았지만, 스토리 이해가 잘 안되는 느낌이었는데,

두번째 보는데 스토리도 꽤나 좋네요?!

첫번째 볼때 조금 피곤했어서 그런건지, 두번째 봐서 그런건지 좋았어요!

 

고상호 배우는 역시나 좋았고,

김청아 배우는 아예 처음보는데 노래도 잘하고 매력있으시네요!

이석준 배우는 오랜만에 보는거 같은데, 목소리가 달라진 느낌이네요.

자주 본 배우는 아니라 정확하지는 않지만요.

강동우 배우는 부대장으로는 서글서글한면이 느낌이 좋았구요.

 

이번에 보면서 스토리도 괜찮은데 하면서 보고 있는데,

넘버에서 외쳐조선 느낌이 나서 찾아보니

연출과 작곡가가 외쳐조선 제작하신 분들이네요!

느낌 비슷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뮤지컬 멸화군 스페셜커튼콜데이라 넘버 '불씨'를 찍어왔어요.

 


728x90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