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 했었던 드라마 드림하이 뒷내용으로 만든 쇼뮤지컬 드림하이를 보고 왔어요.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광림아트센터 오랜만에 오는거 같네요.

 

 

 

광림아트센터 7층 한쪽 벽에 크게 표시하고 있구요.

 

 

 

쇼뮤지컬 드림하이 관람 캐스트는 이승훈, 니엘, 장동우,

오종혁, 표바하, 성열석, 라준 김동현, 김태희 배우였구요.

이승훈, 니엘, 장동우, 오종혁 배우로 아이돌 출신이 많구요.

표바하 배우는 개그맨 표인봉의 딸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쇼뮤지컬 드림하이 포토존 옆에서 MD를 판매하고 있구요.

 

 

 

쇼뮤지컬 드림하이 관람한 자리는 1층 E열 10번이었어요.

비지정석으로 VIP 3만원으로 봤는데 왼쪽 블록 통로 자리라 가리는거 없이 잘 봤어요.

근데 왼쪽에 있어서 그런지 오른쪽에 앉아 있는 장면이 많다고 느껴졌네요.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볼만 했던거 같아요.

물론 정가로 보면 좀 아쉬웠을거 같은데, 할인해서 보면 볼만했어요.

1막은 넘버도 거의 없는 느낌이고,

댄스가 많아서 뭐지 하는 느낌이었는데요.

2막에서 넘버도 좀 있고, 스토리가 흘러가는 느낌이라

좀더 기억이 미화된 것도 있는거 같아요.

1막이든 2막이든 시간은 빨리 가더라구요.

 

아이돌을 많이 쓴데에는 인기도 그렇겠지만,

아마 예상으로는 댄스가 많아서 그런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뮤지컬 좀 했던 니엘 배우가 좀 자연스러웠고,

표바하 배우 생각보다 노래 잘해서 놀랐구요.

역시 아는 김태희 배우에 눈이 많이 가긴 했네요.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구요.

저스트절크 댄스팀의 댄스도 있고,

배우들의 Dream High 넘버도 불러줘서 좋네요!

 


728x90

 


 

* 광림아트센터 BBCH홀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163길 33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39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