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꽂혀 있는 뮤지컬 비스티를 4번째로 보고왔어요!

 

요즘 가장 자주오는 링크아트센터네요.

 

 

 

뮤지컬 비스티 4번째 관람한 캐스트는

김종구, 조풍래, 송상훈, 조성태, 홍기범 배우구요.

다른 출연 배우는 다 봤고, 송상훈 배우만 못봤는데 이제 출연 배우는 다 봤네요!

 

 

 

반응형

뮤지컬 비스티 좌석은 H열 1번으로 왼쪽 벽붙 좌석으로 봤는데요.

가리는게 없이 잘 보긴 했는데, 이전에 C열이나 E열 볼때 보다 확실히 멀어요.

근데 할인 타임세일로 보니 가격대비 나쁘지 않네요.

 


뮤지컬 비스티 4번째로 봐도 색다르면서 재미있네요.

우선, 처음 본 송상훈 배우는 순박한 느낌이 강한 알렉스 였네요.

 

좀더 푹 빠진건 역시 김종구 배우가 너무 잘하네요.

분명, 두번째로 보는데 연기 디테일이 완전히 달라서 또 다른느낌이네요.

그리고, 김종구 배우 회차로 보면 되게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느낌이구요.

이번에는 실수로 송상훈 배우가 홍기범 배우 손을 쳐서 칼을 떨어뜨렸는데,

김종구 배우가 너무 자연스럽게 연기를 이어나가서

다른 배우들 자연스럽게 연기 이어주는데 엄청 놀랐구요!

마지막 멘트도 지난번과 다른데 더 좋아서 충격이었네요!

사실 이번 4번으로 그만 보려고 했는데,

또 이렇게 사람을 띵 받게 해서 또 보고 싶게 만드네요!


뮤지컬 비스티 커튼콜은 또 찍어왔고,

3번째 영상은 스페셜커튼콜로 넘버 '마담은 알아' 찍어 왔어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링크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