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비스티 자둘, 두번째로 보고 왔어요!

처음에 보고 넘버보다 왠지 연기 때문에 전체 캐스트 배우 모두 보고 싶어서 잡았네요.

다음주에 다른 캐스트로 또 예매도 했구요.

 

 

 

2023.05.23 뮤지컬 비스티 자첫 후기 - 김종구, 정민, 선한국, 조훈, 김찬종

재미있을거 같았던 뮤지컬 비스티를 보고 왔어요! 뮤지컬 비스티는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일라이 본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또 왔네요! 뮤지컬 비스티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비스티는 링크아트센터 지하2층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티켓부스는 1층에 있고, MD와 재관람 혜택은 지하2층에 있어요.

 

 

 

뮤지컬 비스티 관람 캐스트는 박규원, 조풍래, 성연, 조성태, 반정모배우 였어요. 

성연 배우만 이번에 처음 봤네요.

 

 

 

반응형

뮤지컬 비스티 관람한 자리는 C열 18번이었어요.

물론 링크아트센터는 단차가 좋아서 가리는거 없이 너무 잘봤네요.

 

 

 

포토카드는 이재현 박규원 배우로 받았네요.

재관람판은 1차 주노 정민, 2차 재현 박규원으로 채웠고,

5번 채워서 혜택을 받으려고 노력중이네요. 

 

 

728x90

뮤지컬 비스티 두번째 보고온 느낌은 좋네요.

배우가 맡은 역할느낌이 달라서 오히려 자둘 매직 보다 자첫 기억을 없애고 싶었네요.

느낌이 다른데 처음에 다른 배우로 봤던 내용이 떠올라서 살짝 방해되는 느낌이었어요.

 

예를들어, 재현 역할은 박규원 배우가 좀더 외강내유 느낌이었고,

알렉스 성연 배우는 도박 보다는 좀더 딸을 생각하는 느낌이었네요.

승우 조성태 배우는 좀더 계획적으로 나쁜 느낌이었구요.

 

거기에 소소한 멘트 디테일과 소품들이 모두 달라서 같은 공연인데 다르게 느껴졌구요.

나쁜게 아니라 뭔가 비슷한데 다른 느낌 주는게 신기했네요.

이제 다음주 남은 캐스트는 또 어떻게 다른 느낌을 주고,

다른 소품과 애드립을 하실지 또 궁금하네요! 

 


뮤지컬 비스티는 상시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어요.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링크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