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링크아트센터 지하에서 하는 뮤지컬 보러 다니는데요.

2층에서 지하까지 층간소음을 일으키는 뮤지컬 트레이스유를 보고왔어요!

 

링크아트센터 낮공연은 지하에서 보고, 밤공연은 2층에서 봤네요.

 

 

 

뮤지컬 트레이스유는 2인극인데요.

젠더프리로 선우, 김려원 배우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이중에서

 

 

 

뮤지컬 트레이스유를 장지후, 변희상 배우로 보고왔어요!

원래 다른 공연에서 봤던 배우들이긴 한데, 이번에 좀더 매력을 느끼고 왔네요.

 

 

 

반응형

뮤지컬 트레이스유 티켓 수령하는데 대사 적은 사인 티켓도 같이받았네요.

뮤지컬 트레이스유 자리는 E열 27번으로 왼쪽 끝에 앉았는데요.

그래서 S석인데 사이드미가 있기는 하지만 크게 안보이고 이런건 없었어요.

 

 


뮤지컬 트레이스유는 공연 자체는 사실 뭔가 싶은 공연이었어요.

처음 시작은 공연으로 시작해서 신나게 시작하는데,

공연 내용을 들어가면 이게 무슨 내용인지 물음표를 띄우는 내용이었네요.

대신 커튼콜이 정말 신나는 콘서트 느낌으로 진행하는데요.

커튼콜에 층간소음이 왜 일어나는지 알겠더라구요.

관객들도 같이 뛰다보니 층간소음이 일어나는거 같았구요.

저도 트레이스유 공연 처음인데 커튼콜은 정말 신나더라구요.

커튼콜데이라 찍을수 있는 커튼콜 한번, 같이 즐기는 커튼콜에 앵콜까지 받아서 한곡 더 불러주셨네요!


뮤지컬 트레이스유 커튼콜데이라 처음 찍을수 있는 커튼콜과 앵콜 찍어왔네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링크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