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립창극단에서 하는 창극 베니스의상인들을 보고 왔어요!

요즘 창극도 흥미를 느껴서 보고 있죠.

 

창극 베니스의상인들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창극 베니스의상인들 포토존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구요.

따로 캐스트보드는 없었어요.

국립창극단 단원에 원캐스트라 없는거 같네요.

 

 

 

창극 베니스의상인들 관람한 자리는 1층 C구역 4열 2번이었구요.

해오름극장 4열까지 단차가 별로라고 들었는데,

실제로 제가 관람한 4열은 단차가 좋았고, 가리는거 없어서 보기 좋았어요!

4열까지 R석이라 가격도 저렴하게 보았구요!

 

그리고 공연장 곳곳에 창극 베니스의상인들 엽서를 배치해둬서가져 갈 수 있었구요.

 

 

 

반응형

공연 끝나고는 티켓 한장당 그립톡 하나씩 나눠 주셨는데요.

그립톡 디자인 깔끔하고 이쁘게 뽑혀서 좋네요!

 

 


국립창극단 창극 베니스의상인들을 보고왔는데요.

셰익스피어의 희극 베니스의상인들을 각색했다고 하네요.

창극으로 보는 희극 베니스의상인들은 배우들도 잘하고 재미있게 잘보고 왔어요!

무대 활용도 괜찮고, 창극으로 각색한 내용도 어색함 없이 좋았네요!

창하면 한자어 많아서 더 알아듣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한자어 없으니 자막없이 들어도 특별히 문제가 없었고,

문제가 있더라도 영문 자막과 창할때는 한글 자막까지 올려줘서 좋았네요!

 

하나 아쉬운건 한번더 보고 싶어도 4일만 공연하고,

다른 날짜도 이미 매진이라는게 아쉽네요.

제가 티켓 구한것도 예매대기가 운좋게 하나걸려서 보고 왔네요. 


창극 베니스의상인들 커튼콜 촬영 가능하여 찍어왔어요.

 


728x90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 위치

서울 중구 장충단로 59

동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87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