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명한 뮤지컬 맘마미아를 보고 왔어요!

사실 이전 LG아트센터에서 할때 본적 있지만,

다른 캐스트로 커튼콜데이에 보고 왔네요!

 

뮤지컬 맘마미아는 6월말까지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이후 지방공연이 많은 곳에 한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뮤지컬 맘마미아 캐스트는 신영숙, 최태이, 김영주, 김경선,

장현성, 민영기, 송일국 배우로 이전과 동일한 캐스트를 피해서 잡았네요!

 

 

 

뮤지컬 맘마미아 포토존은 이렇게 파란 문에 하얀벽으로 그리스 분위기 살렸구요!

 

 

 

반응형

뮤지컬 맘마미아 관람한 자리는 기가 막히는 1층 3열 18번이었어요!

3열로 가까운데 정말 완전 한중간이라 좋았구요.

 

딱히 시야가리는건 없는데, 아래 커튼콜 찍은거 보면 알겠지만, 

앞에 앉은 사람이 커튼콜에 갑자기 기립해서 머리 위로 대포 카메라 드는 바람에

제가 찍은 영상에 계속 카메라가 걸려서 화나더라구요.

왠만하면 머리 위로 드는 매너 없는 짓은 안하면 좋겠네요.

 


뮤지컬 맘마미아는 익숙한 노래로 역시나 신나는 공연인데요.

신영숙 배우의 도나로 보는게 좋았고,

최태이 배우도 처음인데 매력있었네요.

 

근데 아쉬운 것도 좀 있었는데요.

이전에는 안 그랬던거 같은 기억인데, 스태프가 너무 대놓고 무대 전환으로...

앙상블 처럼 티 안나게는 어려운가 생각이 들었구요.

중간중간 마이크 소리가 작은건지 노래 소리는 작고,

오케스트라 연주 소리가 너무 크게 들린적이 몇번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현성 배우 노래가 되게 좀 불안불안한 느낌이 있었네요.

 

좀 아쉬운건 있었지만 역시나 신나는 뮤지컬 맘마미아 였네요!


커튼콜데이라 뮤지컬 맘마미아 커튼콜 찍어왔구요.

넘버 맘마미아, 댄싱퀸, 워털루 3개 불러주시네요!

 


728x90

 


 

* 충무아트센터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