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가 시놉시스가 흥미로웠던 뮤지컬 멸화군을 보고왔어요!

 

뮤지컬 멸화군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지하1층에 티켓부스 있고, 지하 4층에 객석1층이 있죠.

 

 

 

뮤지컬 멸화군 캐스트는 고상호, 김민성, 안유진, 이기현,

신준석, 이홍섭, 이지명, 신채림 배우구요.

익숙한 배우는 고상호 배우만 본적 있네요.

고상호 배우는 최근 낭만닥터김사부에서 보기도 했죠.

 

 

 

반응형

뮤지컬 멸화군 티켓 찾는데, 넘버 '꿈 같은 순간' 악보도 같이 주셨구요.

자리는 1층 6열 10번으로 너무 멀지않고, 단차도 좋아서 보기 좋았어요!

 

 


뮤지컬 멸화군은 개인적으로 아쉬웠네요.

배우들 노래 잘부르고 넘버는 좋았는데요.

시나리오 전개가 뭔가 좀 평범한 내용 느낌이었고,

전개도 뭔가 친절하지 않고, 막 흥미로운 전개는 아니라 아쉬웠네요.

넘버에 힘을 줘서 그런지 중간중간 암전도 좀 있어서 끊어지는 느낌도 있구요.

 

고상호 배우는 드라마에서는 좀 가벼운 느낌이었는데,

좀 진지한 역할도 너무 잘 어울리게 연기 하셨구요.

 

김민성 배우는 신인으로 알고 있는데, 생각보다 매력있네요!

대신 땀을 너무 흘려서 문제가 있었네요.

2막에 마이크에 습기차서 3분정도 마이크가 안나왔네요.

 

안유진 배우는 노래 정말 잘 부르네요!

넘버 소화력이 정말 좋았어요!

 

마이크 안나오는 사고가 있을때, 저는 그나마 앞쪽이라 육성이 들리긴했는데요.

제작사가 발빠르게 사과문 올리고, 보상으로 한번더 볼수 있게 초대권도 준다네요.

초대권 준다고 하니 자둘매직을 바라면서 한번더 볼 예정이네요!


뮤지컬 멸화군 커튼콜데이라 커튼콜도 찍어왔네요!

 


728x90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