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파리넬리를 부천에서 보고 왔어요!

부천은 처음인데 뮤지컬 때문에 다녀왔네요.

 

뮤지컬 파리넬리는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했구요.

서울에서는 안하고 지방 공연으로 지원받아 한다고 하더라구요.

 

 

 

부천에서 뮤지컬 파리넬리는 6월23일, 24일 이틀동안 2번 공연했어요.

뒤이어 익산, 공주, 군포, 부산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요.

 

 

 

뮤지컬 파리넬리는 총 160분 공연하구요. 

지방공연 하는 동안은 커튼콜 촬영 가능하다고 하네요.

 

 

 

반응형

뮤지컬 파리넬리 부천 공연 자리는 1층 마열 25번으로

가장 왼쪽 블록 4번째 줄 통로석이었구요.

통로라서 시야가리는건 없는데, 무대랑 거리가 좀 있었네요.

 

 

 

인터미션에 잠깐 나와있는데, 입구 문 사이에 스티커가 있네요!

헨델 되게 귀엽게 되어 있어서 하나 가지고 왔어요!

 

 

728x90

뮤지컬 파리넬리 공연은 좋았네요!

공연보기전에 카페에 가서 유튜브로 영화 파리넬리 요약 보고 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영화와 다른 느낌의 내용의 뮤지컬을 좀더 재미있게 볼수 있었구요.

배우들도 잘해서 좋았네요!

 

김경수 배우 좋은 역할로만 본거 같은데, 나쁜 역할로 나오는데 잘 어울렸는데요.

그것보다 인상적인게 마지막에 용서 비는데, 목소리가 용서해야 할거 같은 목소리였네요!

 

다른 익숙한 유성재 배우도 나쁜 역할이었는데요.

재미있기도 하고 나쁘기도 하고, 역시 연기도 노래도 잘하는 배우네요.

 

그리고 파리넬리와 안젤로 아역 배우들도 기억에 남는데,

캐스트 정보가 없어서 정확히 누구인지를 모르겠네요.;;

 

공연은 잘 봤지만, 공연장이 좀 아쉬웠는데요.

거리가 먼건 어쩔수 없지만, 공연장 내부에 냄새가 심하더라구요.

공연 보는 내내 화장실 냄새가 너무 나서 좀 많이 별로긴 했네요.


뮤지컬 파리넬리 커튼콜 촬영 가능하여 찍어왔구요!

 


 


 

*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 위치

경기 부천시 부일로 365

중동역 2번 출구에서 69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