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앤Anne 보고 드라마도 보고 음악극도 한다길래 보고 왔어요!

 

음악극 붉은머리안은 스튜디오 블루에서 하고 있구요.

스튜디오 블루는 처음 오는 대학로 소극장이네요.

 

 

 

스튜디오 블루는 지하에 있어서 계단 내려가다 보면

포스터와 배우 사진들이 있는데요.

배우 사진들은 로비가 좁아서 사람들이 서있어서 다 못 찍었네요.

 

 

 

음악극 붉은머리안 자리는 나열 32번이었는데요.

3번째 줄 한중간 바로 옆자리로 저는 보기 좋았는데요.

제 뒷사람이 제 옆사람과 제가 키가 좀 있으니

한숨 쉬는걸 봤을때 앞사람에 따라 많이 가리는거 같아요.

 

 

 

반응형

음악극 붉은머리안 캐스트는 홍나현, 김세환, 허영손, 류찬열, 최윤서 배우였구요.

홍나현 배우만 비틀쥬스,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차미로 본적있네요.

 

 

 

공연장 들어가는 입구 옆에도 이렇게 캐스트가 있구요.

사실 못보고 지나칠뻔 했네요.

 

 

 

음악극 붉은머리안은 무대사진과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고 하여 찍어왔어요!

 

 

728x90

음악극 붉은머리안은 좀 가볍게 봐야할거 같아요!

공연 85분으로 짧은 시간에 '빨강머리 앤'의 내용을 담다보니

넘어가는 내용이 많아서 내용을 알고 가면 좋을거 같구요.

조금 가볍게 봐야 웃음도 많이 터지고 같이 웃을수 있을거 같아요.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 웃을때 웃긴가 했는데,

조금 지나니 저도 같이 웃고 있었구요.

'빨강머리 앤' 내용 답게 마지막은 좀...

 

가볍게 붉은머리안 잘보고 오긴 했는데요.

공연장이 개인적으로는 살짝 더웠는데요.

배우들 땀 흘리는거 봤을때 공지처럼 살짝 시원하게 해줘도 될거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공연장 의자가 불편하면서 많이 좁아요.

의자 때문에 허리도 엉덩이도 좀 많이 아픈편인데요.

방석은 선착순으로 모두에게 제공하지는 않아서

살짝 일찍가서 방석 챙기는거 중요한거 같아요.


음악극 붉은머리안 커튼콜도 당연히 찍어왔어요!

 


 


 

* 스튜디오 블루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80 리트모빌딩 지하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7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