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이틀연속으로 보면서

이번 시즌 총막공을 보고 왔어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는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했구요.

뒤이어 뮤지컬 구텐버그와 난쟁이들이 올해 공연될 예정이죠.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총막공 캐스트는

홍나현, 황민수, 박시인, 최호중, 신창주, 서동진 배우였구요.

홍나현 배우 말고는 이번 시즌 새로운 캐스트 배우들이었네요.

박시인 배우 말고는 다른 공연에서 본적있네요.

 

 

 

취소표 확인하다가 운좋게 잡은 자리는 1층 C열 1번이었어요.

 

 

 

반응형

C열 1번 시야는 이렇게 나쁘지 않은데요.

하필이면 B열 2번에 앉으신분 키가 커서 시야가 많이 가렸네요.

오랜만에 시야방해가 좀 있어서 보기 쉽지 않았어요.

 

 

 

공연 보고 나오는 길에 랑컴퍼니 대표님이 전날에 이어 사탕 나눠주셨어요.

 

 

 

728x90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총막공 역시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총막공이라 그런지 배우들이 뭔가 업된 느낌이 강했구요.

배우들이 날라다니고 애드립도 있고, 재미있게 봤네요.

 

다른 배우들은 잘하는거 알고,

박시인 배우는 처음인데 노래도 잘하고 배역도 잘 어울리고 잘했어요!

한번보고 잘 모르겠지만, 다른 극에서 이름 보면 반가울거 같네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총막공 무대인사 찍어왔네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