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전 갈일 있어서 또 근처에 성심당이 있어서 잠깐 들러서 포장해왔네요.

 

볼일 보는 곳 가까운 곳은 성심당 DCC점이었는데요.

성심당 DCC점은 공사중이라 맞은편 건물에 임시매장을 하고 있더라구요.

주차는 그냥 대전컨벤션센터 주차하고 후딱 포장해서 오니 공짜였네요.

 

 

 

성심당 DCC점 매장은 크지 않았는데요.

중간에 이렇게 빵이 있었고,

 

 

 

창가에도 이렇게 식빵 메뉴가 있구요.

밤식빵 좋아해서 공주알밤식빵 사려다 튀김소보로 사려고 참았네요.

 

 

 

반응형

튀김소보로 찾는 중에 한쪽 구석에 초코튀소가 있는걸 발견했구요.

 

 

 

초코튀소는 튀김소보로에 초코 코팅된 튀김소보로라고 하는데요.

바로 하나 집어들고,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을 연상시키는 문구에 오징어먹물방망이도 하나 집었는데요.

다른 튀김소보로 없냐고 물어보니 바깥쪽으로 나가서 좀더 가면 있다고 하네요.

일단, 고른 초코튀소와 오징어먹물방망이 결제하고,

 

 

 

나와서 쭉 직진더하니 이렇게 튀김소보로 파는 가게가 있네요.

안쪽에는 튀김소보로만 계속 만드는거 같았어요.

 

 

 

튀김소보로 8가지 종류의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구요.

따로 살수도 있다고 하네요.

 

 

 

따로 튀소패밀리로 튀김소보로 3종이 다 들어간 세트도 있구요.

저는 임시매장에서 초코튀소 하나 사서

튀김소보로 3개, 튀소구마 3개 들어있는 형제세트로 구매했네요.

 

 

 

728x90

성심당 임시매장에서 산 종이가방에 튀김소보로 종이가방 2개 가지고왔구요.

 

 

 

꺼내보면 역시 혼자 먹기 양이 많긴 하구요.

 

 

 

일단 하나 있는 오징어먹물방망이 부터 먹어봤는데,

빵 부드러우면서 크림이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초코튀소는 튀소 형제세트에 넣어서 사진 찍어봤고,

박스 위에 튀김소보로 맛있게먹는 방법이 있네요.

여기서, 반드시 당일날 먹으라고 하는데

확실히 당일날 먹는게 맛있고, 실온보관 했더니 다음날은 아쉽긴하더라구요.

냉동 보관 후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성심당 대표메뉴 튀김소보로, 튀소구마, 초코튀소, 판타롱부추빵 설명이 있구요.

부추빵도 살까 했는데, 호불호가 좀 있는거 같아서 튀소 3종만 구매했네요.

 

 

 

성심당의 기본 튀김소보로 부터 먹어봤구요.

 

 

 

위에 소보로도 맛있고, 팥앙금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단팥빵 좋아하는데, 위에 튀긴 소보로 달달 바삭하니 식감이 좋네요.

 

 

 

그리고 두번째 튀소구마를 먹어봤는데요.

 

 

 

검은깨가 박혀있는건 장식이라 생각했는데,

튀소구마는 달달함은 덜 한데 대신 고소한 맛이 강하네요!

고소한 맛이 좋긴한데, 튀김소보로 뒤에 먹으니

맛이 반감해서 가장 먼저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마지막 초코튀소는 하나밖에 없었는데요!

 

 

 

초코튀소는 달달함의 최고봉이네요!

겉에 코팅된 초코맛이 엄청 강한데요.

신기한건 팥앙금 맛도 느껴지긴 해요!

너무 달긴한데 매력있는 초코튀소였어요.

 

대전 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 3종과 오징어먹물방망이 먹어봤는데요.

다양하게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튀김소보로 3종과 오징어먹물방망이 다 맛있게 먹었어요.

유명하지만 가격도 적당한게 유명할만한 빵집이었네요!

 


 

* 성심당 DCC점

 

* 위치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07

 

* 전화번호

1588-8069

 

* 영업시간

08: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