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전으로 외근 갈일있어서 가다가 휴게소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대전 내리기 전에 마지막 휴게소 죽암휴게소에서 점심을 먹었구요.

외근 장소 근처에 식당이 없어서 휴게서에서 먹었네요.

 

 

 

외부에 명인만두, 핫바, 떡볶이 등 간단 메뉴도 있지만,

식당에서 먹으려고 안에 들어갔네요.

 

 

 

죽암휴게소 하행 메뉴를 보면, 갈비탕 등 한식부터, 우동, 라면 등 메뉴가 있구요.

휴게소 하면우동이나 라면이라 고민하다가

 

 

 

반응형

좀 비싸지만 보은대추왕갈비탕 주문했어요.

이렇게 내돈내산으로 주문했구요.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나와서 셀프로 가져왔구요.

 

 

 

반찬은 이렇게 김치와 김으로 4가지 종류가 나왔구요.

뭐 무난한 맛이죠.

 

 

 

728x90

죽암휴게소 보은대추왕갈비탕 보면,

계란지단이랑 대추, 파가 조금 떠있네요.

 

 

 

갈비탕의 갈비는 이렇게 4개 들어있었구요.

 

 

 

갈비 먹어보면 고기가 많이 붙어있지 않고,

고기가 부드럽지 않고 살짝 질긴게 아쉬웠네요.

 

 

 

갈비탕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익숙한 갈비탕 국물맛이었네요.

 

 

 

점심에 갈비탕 한그릇 먹었네요.

 

죽암휴게소 보은대추왕갈비탕은 좀 아쉽긴하네요.

휴게소라 좀 비싼거라 생각했는데 갈비가 아쉽네요.

갈비 4개가 들어있긴 하지만, 고기가 많지 않고 질겨서...

휴게소 좀 비싼거 생각해도 만원에서 만천원 정도가 맞지 않나 싶은 느낌이었네요. 

 


 

* 죽암휴게소 부산방향

 

* 위치

충북 청주시 서원구 현도면 경부고속도로 28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