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애청자는 아니였지만,

우연히 봤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인상깊었던 서산 해미읍성의 해미우시장에 다녀왔어요.

원래 돼지곱창전골도 좋아하니 더 궁금했던거 같아요.

 

해미우시장

서산 해미읍성 근처에 있는 해미우시장에 왔어요.

가게는 건물부터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가게에 12시 되기 전에 갔는데 반정도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손님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12시가 넘으니 테이블이 가득차고 대기인원이 생기더군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인상깊었던 장면이 옛날곱창이라고

지인의 식당인데 레시피 공유해서 같이 장사해도 되는 장면이었거든요.

그래서 그때 같이 레시피 공유해서 장사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해미우시장 가게에 또 옛날곱창을 홍보도 하고 있네요.

 

 

 

해미우시장 한쪽벽에는 백종원님을 비롯한 여러 사인도 역시 걸려있어요.

 

 

 

해미우시장 메뉴

해미우시장 메뉴도 심플하게 돼지곱창구이, 특수부위모듬, 돼지곱창전골만 판매하고 있네요.

돼지곱창전골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돼지곱창구이도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돼지곱창구이 2인분에 돼지곱창전골 소자로 주문했어요!

둘이서 이정도는 먹을수 있지 않나요?

 

 

 

해미우시장에서 돼지곱창구이와 돼지곱창전골을 같이 주문하면,

돼지곱창구이부터 준비를 해주시네요.

근데,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돼지곱창구이에 나오는 부위는 막창 같아요.

 

 

 

돼지곱창구이부터 올려주시고 밑반창과 장을 준비해주셨어요.

 

 

 

콩나물, 어묵, 김치도 맛은 괜찮지만 역시 메인에 자꾸 손이 가죠.

 

 

 

돼지곱창구이를 찍어먹을 장과 상추겉절이도 잘 어울렸어요.

 

 

 

반응형

돼지곱창구이는 잘 뒤집어주면서 익히면 되구요.

어느정도 뒤집다보면 오셔서 먹어도 될거 같다고 해주시네요.

 

 

 

아무리 봐도 곱창이 아니라 막창같은데 말이죠.

 

 

 

돼지곱창구이 장에 찍어서 먹다보니 맛있었어요!

사실 친구가 곱창이나 막창구이는 냄새나면 잘 못먹는데요.

혼자 다 먹을 각오로 돼지곱창구이를 주문했는데,

여기는 구이가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잘 먹더군요.

 

 

 

돼지곱창전골

돼지곱창구이를 다먹어 갈때면 돼지곱창전골도 준비해주셨어요!

당면과 냉이가 올라가 있는데 당면이 익으면 당면부터 먹으라고 하시네요.

 

 

 

당면이 익어서 당면부터 건져서 먹었어요.

 

 

 

해미우시장 돼지곱창전골에는 생각보다 곱창이 많이 들어있어서

곱창을 위주로 돼지곱창전골을 덜어냈어요.

 

 

 

그리고 곱창전골 먹으면 확실히 맛있어요!

 

 

 

맛있으니 한잔 안할수 없죠!

12시 넘었으니 오후라 혼자 한잔 했어요!

친구는 운전해야하니 혼자 마시는데 친구가 못 마셔서 정말 아쉬워하더군요...

 

 

 

그리고 전골에 볶음밥 안먹으면 아쉽죠!

볶음밥은 필수로 먹어야 해서 주문했어요!

 

 

 

역시나 전골이 맛있으니 볶음밥도 맛있네요!

 

 

 

돼지곱창구이와 돼지곱창전골 맛있게 먹었어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해미우시장에 다녀왔는데요.

돼지곱창구이와 돼지곱창전골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하나 아쉬운건 저녁 먹으러 가서 한잔 했어야 하는데,

점심에 가서 저만 소주 한잔 했다는 것이 조금 아쉽긴 했어요.

맛있게 먹었던 서산 해미읍성 해미우시장 후기였어요~!

 


 

* 해미우시장

 

* 위치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성마을3길 22 해미우시장

 

* 전화번호

041-688-5988

 

* 영업시간

10:30 ~ 19:00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