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에 게국지를 먹고, 숙소로 들어가는 길에 포장할걸 찾는데,

태안동부시장에 태안 육쪽마늘로 소스를 만드는 마늘닭강정 가게가 있다고 하여 포장했어요.

 

삼구닭강정

태안동부시장 내 삼구닭강정인데 저녁먹고 8시20분쯤 갔더니 가게를 정리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포장 주문되는지 물어봤더니 정리하시다가 포장 해주셨어요!

 

 

 

삼구닭강정 메뉴

삼구닭강정 메뉴를 보면 뼈와 순살 모두 있는게 색다르네요.

주로 닭강정 뼈 또는 순살로 하나만 하던데 말이죠.

반반하려다가 왠지 귀찮으실거 같아서 메인인 마늘닭강정 순살로 주문했어요!

 

 

 

태안이 육쪽마늘이 유명한데 태안 육쪽마늘로 마늘닭강정 만들어서 6시내고향에 출연하신거 같아요.

6시내고향 출연자로 유투버 쯔양님도 와서 드시고 가셨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니 반죽 묻힌 닭을 튀기는 것과

한쪽에 마늘소스를 입히는 모습도 볼수 있었네요.

 

 

 

숙소에 포장한 닭강정과 맥주를 사서 들어왔어요!

 

 

 

반응형

치킨박스를 열면, 만든지 얼마안된 따끈한 닭강정과 치킨무, 젓가락이 들어있네요.

 

 

 

사실 마늘닭강정이라고 해서 마늘이 많이 들어갈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소스에 마늘을 제대로 스며들게 만드셨나봐요.

 

 

 

닭강정 먹어보면 마늘간장 닭강정 맛이네요!

맛이 없을수 없는 단짠 마늘닭강정과 맥주한잔 즐겁게 했어요!

 

그냥 태안 특산물 마늘로 만든 닭강정 가게라고 하여 포장했는데,

6시내고향으로 쯔양님이 다녀가신 곳인줄은 몰랐네요!

맛있게 먹은 태안 동부시장 내 삼구닭강정의 마늘닭강정 후기였어요~!

 


 

* 삼구닭강정

 

* 위치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5길 43-1

 

* 전화번호

041-675-773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