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까지 갔으니 초당순두부는 먹어야지 하면서 초당순두부마을에 갔네요.

초당순두부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동화가든도 있지만,

웨이팅이 길어서 근처도 다 비슷하겠지 하면서 차선책을 선택했네요.

 

초당소나무집

차선책을 선택한 초당순두부 가게는 초당소나무집이구요.

9시쯤 갔더니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10시쯤 되니 손님이 많아졌는데요.

신기한건 식사도 많지만 젤라또 손님이 더 많은거 같았어요.

 

 

 

초당소나무집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사실 사진 안나오는 쪽에는 손님이 좀 있어서 방향을 이쪽으로 찍었네요.

 

 

 

초당소나무집 메뉴

초당소나무집 메뉴를 보면, 메뉴가 많지는 않아요.

짬뽕순두부전골이 유명하긴 하지만, 순두부를 좀더 느끼려고 순두부전골 주문했구요.

모두부도 먹어보려고 반모만 주문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금방 순두부전골과 모두부를 준비해주셨구요.

 

 

 

기본 반찬은 6가지나 준비해주셨구요.

깻잎과 오이소박이, 어묵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었네요.

 

 

 

모두부 반모는 이렇게 2개 썰어서 큼지막하게 간장과 함께 나왔구요.

 

 

 

728x90

순두부전골은이렇게 나오는데요.

순두부전골은 끓여야 하니  

 

 

 

일단 모두부 부터 먹어봤는데요.

모두부 깻잎이랑 먹으면 맛있다고 가져다 주실때 이야기해서 깻잎이랑 먹었어요. 

간장 찍어도 괜찮긴한데 간과 향이 좀더강한 깻잎이랑 먹는게 맛있긴 했어요.

다만, 모두부 하면 저는 좀더 거칠고 단단한 모두부를 좋아해서 좀 아쉽긴 했어요.

 

 

 

모두부 먹다가 순두부전골 익어서 먹어보면 상당히 매력있네요!

비주얼은 사실 별거 없을거처럼 보였는데,

자극적이지 않는데 뭔가 끌리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밥이랑 슬쩍 비벼서 먹어도 참 맛있었구요. 

 

 

 

밥 한공기 더 주문해서 친구랑 반 나눠서 든든하게 아침 먹었네요!

 

사실 많이 기대하고 가지는 않았던 강릉 초당순두부마을 초당소나무집이었는데요.

순두부전골이 생각보다 매력이 있어서 놀랐네요.

강릉 간다면 한끼 먹으러 강릉 초당순두부마을 가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소나무집초당순두부

 

* 위치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 전화번호

033-653-4488

 

* 영업시간

07:30 ~ 19:30

브레이크타임15:30 ~ 17:00

월 07:30 ~ 15:3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