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릉 까지 갔으니 회는 먹어야지 하면서 강릉 중앙시장에서 회를 포장했어요!

 

강릉 중앙시장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횟집들이 있는데요.

먹을수있는 가게가 많지 않은데 자리도 가득이더라구요.

사실 먹고 갈까도 생각했는데 자리 없어서 포장했어요.

 

 

 

여러 횟집 중에서 강릉한신회센터에서 포장했어요.

포장 줄 서있는 가게가 두군데 였는데, 그냥 둘중에 찍어서 왔네요.

 

 

 

회는 광어, 우럭, 산오징어, 도다리가 있는데요.

그냥 가격에 맞게 접시에 채워 주신다고 하네요.

 

 

 

반응형

가격에 따라 나오는 접시도 이렇게 붙여놓으셨는데요.

접시크기도 크기지만, 회 담으면서 무게도 재는거 봐서 양이 어느정도 일정한거 같았어요.

저희는 40,000원 짜리로 광어, 우럭, 산오징어로 주문했네요.

 

 

 

기본 양념과 마늘, 고추, 초생강도 챙겨주시구요.

 

 

 

살짝 기다려서 회 4만원치 포장해서 왔구요.

 

 

 

728x90

위에서 이야기한 양념과 고추와 마늘도 주셨구요.

 

 

 

회는 이렇게 오징어와 광어, 우럭을 담아주셨는데요. 

담겨져 있는 비주얼이 괜찮네요.

 

 

 

산오징어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었고,

 

 

 

광어도 두툼하게 썰어서 들어가 있고,

 

 

 

우럭에 지느러미도 넣어주시네요.

 

 

 

근데 산오징어 전문이라고 적혀있더니 산오징어가 맛있었네요.

광어랑 우럭은 식감이 좋긴한데 비리더라구요.

그래서 자꾸 오징어회에 손이 가긴 했네요.

 


 

* 강릉한신회센터

 

* 위치

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중앙시장 지하1층 4호, 5호, 16호

 

* 전화번호

033-643-9456

 

* 영업시간

09: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