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으려고 강릉 중앙성남시장에서 오징어순대 포장했어요.

 

강릉 중앙성남정통시장 근처에 숙소를 잡아서 걸어서 구경왔구요.

 

 

 

강릉 중앙성남시장에 오징어순대 포장하는 곳은 3군데있었는데요.

3군데 모두 대기줄이 길더라구요.

사실 놀러간거지만 조금 피곤해서 가장 줄이 짧아 보이는 명성오징어순대에 왔어요.

아내의맛 홍현희 편에 방송도 나온 가게라고 하네요.

 

 

 

명성오징어순대 메뉴

명성오징어순대 메뉴를 보면 오징어순대와 오징어튀김, 새우튀김만 팔고 있구요.

현금하면 할인하고 서비스도 있다는데 다들 카드결제하더라구요.

저희는 오징어순대 중자로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줄서고 받을때가 다되어가니 오징어순대 굽는걸 볼수가 있네요.

굽는거 보니 소와 중자 차이가 있는걸 볼수 있었어요.

 

 

 

이렇게 오징어순대 중자 포장했구요.

양파장아찌는 이해가는데 초장주는게 신기하네요.

물론 초장은 만능소스긴 하지만요.

 

 

 

오징어순대는 이렇게 계란물 묻혀서 지져서 나오는데요.

 

 

 

728x90

큼지막한 오징어순대 먹어보면

 

 

 

계란물 묻힌 오징어에 순대가 맛이 없을순 없죠!

하나 아쉬웠던건 오징어순대 먼저 포장하고 다른걸 또 포장하러 갔는데,

살짝 식어서 따뜻할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강릉 중앙성남시장 명성오징어순대에서 오징어순대 포장해서 먹은 후기였어요~!

 


 

* 명성오징어순대

 

* 위치

강원 강릉시 중앙시장1길 17

 

* 전화번호

033-648-6118

 

* 영업시간

10:00 ~ 20: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