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횡성에 한우 먹으러 가자고 하여 다녀왔어요!

횡성 가니 한우 가게가 많아서 어딜갈까 하다가 횡성시장 쪽에 있는 곳을 다녀왔네요.

 

횡성 귀족한우 정육식당

횡성시장 쪽에 있는 횡성 귀족한우 정육식당이구요.

1층에서 고기사서 2층에서 구워먹는 방식이네요.

 

 

 

2층 올라가면 이렇게 중간에 테이블이 많은데요.

살짝 일찍 갔는데도 어르신들이 단체로 드시고 계셔서 한쪽에 테이블 두개 있는 곳에서 먹었네요. 

물론 옆에도 손님이 먼저 고기 먹다가 가셨구요.

 

 

 

귀족한우 메뉴

횡성 귀족한우 정육식당 메뉴를 보면 고기가 크게 비싼거 같지는 않네요. 

등급에 한우로 보면 저렴한거 같기도 하구요.

그래도 우선 암소모듬으로 등심, 채끝, 치마업진으로 하나 주문했구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투쁠은 먹어야지 하면서 막판에 살치살도 주문해서 먹었네요.

최소주문 수량이 200g이 1인분이구요.

상차림은 1인 4,000원 있네요.

 

 

 

반응형

암소모듬은 이렇게 600g 맞춰서 1층에서 들고 왔구요. 

1등급에서 원쁠이라 그런지 비주얼이 좋죠!

 

 

 

상차림은 이렇게 준비를 해주시구요.

 

 

 

와사비와 기름 많은 소고기 당연히 잘어울리는데,

무슨 나물인지 모르겠지만, 나물 장아찌 매력있었어요.

 

 

 

소고기에 소금은 기본인데 고추가 들어간 양념간장도 매력있었구요.

특이하게 양배추가 곁들임으로 나오네요.

 

 

 

728x90

우선 처음은 등심으로 시작!

설명은 등심으로 들었는데, 형태가 이런 형태는 처음인거 같아요.

 

 

 

한번 뒤집었을때 이 한우 비주얼 좋네요!

 

 

 

그리고 역시 한우는 옳네요!

등심 맛있게 먹었구요.

 

 

 

이건 채끝으로 기억하고 있네요.

채끝도 역시 맛있게 먹었구요.

 

 

 

횡성 귀족한우 정육식당 암소모듬 다먹고 투쁠 먹자고 하여

1층에서 투쁠 살치살 사서 올라왔네요!

 

 

 

바로 투쁠 살치살 구웠는데요!

 

 

 

살치살 여러번 먹었는데, 투쁠이라 그런지

한입 물었을때 육즙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살치살은 처음이었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안주겸 식사하려고 된장찌개 주문했는데요.

 

 

 

된장찌개는 진한 된장의 된장찌개였는데요.

 

 

 

요즘 고기 먹으면서 많이 먹는 된장죽 처럼 밥 말아서 같이 떠먹었네요!

 

 

 

한우 암소모듬에 투쁠 살치살, 된장죽 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친구가 한우 먹자고 하여 횡성 귀족한우 정육식당에서 한우 먹고 왔는데요!

평소 돼지를 좋아하긴 하는데, 여행으로 횡성 와서 한우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 횡성 귀족한우 정육식당

 

* 위치

강원 횡성군 횡성읍 문정로 35-1

 

* 전화번호

033-345-0056

 

* 영업시간

08:30 ~ 2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