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철원에 오징어물회를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원래 철원 하얀 오징어물회를 먹으러 가려다가

갑자기 백종원 유튜브에 철원 오징어물회가 나와서 다른 오징회물회 가게에 다녀왔네요.

 

성환식당

원래 가려던 식당이 아닌 성환식당에 왔어요!

백종원 파워로 가려던 식당을 바꿨네요.

 

 

 

성환식당은 백종원 유튜브에 나온 이후로

다른 메뉴는 하지않고 오징어물회만 판매하고 있구요.

반찬과 소면, 밥은 필요한면 추가로 주신다고 하구요.

이걸 먹고나서 알았는데, 밥 부터 먹고 소면 먹으라고 하시네요.

 

 

 

가게 내부는이렇게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 모두 있구요.

평일에 다녀와서 그런지 대기 없이 운좋게 바로 앉았네요.

안쪽에도 방이 있던데 주말에는 거기도 손님을 받는건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

성환식당 메뉴

성환식당 메뉴는 백종원 유튜브 이후로 단일 메뉴가 되었구요.

2023년 1월에 직접 작성한 곧! 오징어물회라고 적혀있네요.

유튜브 보면 직접 작성하는걸 볼수 있어요!

 

 

 

그리고 한상 금방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이렇게 3개 준비해주시구요.

 

 

 

728x90

2명이서 가서 소면 두덩이 크게 주시네요.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구요. 

 

 

 

밥과 미역국도 주시는데, 안에 밥 양이 적은데 그게 양이 맞았어요.

 

 

 

백종원님이 곧 오징어물회라고 말한 오징어물회구요.

무침 같은데 먹다보면 물이 생긴다고 곧! 오징어물회라네요.

소자로 양이 적어 보이는데, 소면과 밥 먹다보니 양이 많아요.

 

 

 

얇은 오징어회와 배를 집어 먹으면 새콤한 맛이 강한 오징어 물회였구요!

 

 

 

여기서 소면부터 넣고 오징어물회를 올려서 비벼 먹었는데요.

설명은 밥 먹고 소면 먹으라고 했는데 말이죠.

 

 

 

오징어물회 소면에 말아 먹으니 맛있네요.

친구와 소면 말아 먹으니 맛있다고 하며 먹었구요.

 

 

 

뒤이에 밥도 오징어 물회에 비벼서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저는 밥보다는 소면이 더 좋았는데요.

친구는 밥이 더 좋다는걸 봤을때 이건 취향차이 인거 같아요.

 

가려던 곳 안가고 백종원 오징어물회 맛집 성환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양이 적어보였지만, 소면과 밥 먹으니 양이 상당히 많았구요.

밥이나 소면이랑 먹으면 덜한데 먹다보면

새콤한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많이 먹기는 힘드네요.

그래도 가성비 좋게 맛있게 먹은 철원 성환식당 오징어물회 후기였어요~!

 


 

* 성환식당

 

* 위치

강원 철원군 갈말읍 두루미로 423

 

* 전화번호

033-452-5653

 

* 영업시간

11:00 ~ 19: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