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횡성에서 아침겸 해장할 곳을 찾다보니 횡성한우국밥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횡성한우국밥

가게 이름부터 횡성한우국밥이구요.

고 송해님도 다녀가셨는지 붙어있네요.

 

 

 

횡성한우국밥 가게 내부는 이렇게 넓게 되어 있었구요.

가게 인테리어가 문 위치도 그렇게 확장한 느낌이 있네요.

아침 9시30분쯤 갔더니 손님 없었는데, 10시쯤 손님이 들어오긴 했어요.

 

 

 

횡성한우국밥 메뉴

횡성한우국밥 메뉴를 보면 한우국밥, 콩나물해장국, 수육 3가지만 있어요.

아마 제대로 한우국밥 단일로 하는 느낌이 있네요.

 

 

 

반응형

한우국밥은 이렇게 반찬과 함께 준비해주셨구요.

 

 

 

반찬은 3가지 무난하게 먹기 좋았구요.

 

 

 

한우국밥은 엄청 팔팔 끓으며 나왔는데요.

 

 

 

728x90

팔팔 끓는게 줄어들때 비주얼 보니 익숙하네요.

집에서 소고기국 이라고 하던, 방송에서는 소고기뭇국이라고 하는 비주얼이네요.

 

 

 

횡성한우국밥의 한우국밥 먹어보면 좀더 깔끔한 느낌있네요.

익숙한 국물 맛인데 깔끔한 느낌이구요.

고기는 평소 먹던 것보다 부드러운 식감이었구요.

무도 집에서 끓인거 먹으면 살짝 심 있는 무도 있는데,

여기는 가게라 그런지 무 부드러운 부분만 있어서 확실히 먹기는 좋았네요.

 

 

 

밥 한공기 더 주문해서 친구와 반 나눠서 아침겸 해장으로 든든하게 먹었네요!

 

아침식사 가능한 곳 찾아서 한우국밥 먹었는데요.

저에게는 익숙한데 좀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익숙한데 좀더 신경 쓴 맛있는 맛이라 좋았어요!

 


 

* 횡성한우국밥

 

* 위치

강원 횡성군 횡성읍 문화체육로 46 보훈회관

 

* 전화번호

033-345-4959

 

* 영업시간

07:00 ~ 18: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