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최북단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유명한 고성 동해반점에 다녀왔어요.

예전 맛있는녀석들에서 동해반점 3호점 보고 궁금했었거든요.

 

동해반점

대한민국 최북단 중화요리 전문점 동해반점이구요.

고성의 오래된 맛집 같더라구요.

 

 

 

동해반점 가게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닌데요.

손님이 많지만, 운좋게 테이블 하나 있어서 대기하지 않고 먹었는데요.

저희가 먹고 나갈때는 관광버스가 와서 사람들이 대기할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한쪽에 사인도 6개 붙어있네요.

잘보이는 위치가 아니라 그냥 슬쩍 붙여놓은 느낌이네요.

 

 

 

반응형

동해반점 메뉴

동해반점 메뉴를 보면 거의 식사 메뉴만 있어요.

요리는 탕수육과 칠리탕수육만 있구요.

중화비빔면과 중화비빔밥이 유명하다는데, 중화비빔밥은 대구가 유명하니

중화비빔면 2개와 칠리탕수육으로 주문했어요.

칠리탕수육은 세트가 안된다고 해서 따로 주문했네요.

 

 

 

메뉴 주문하고 나니 군만두 부터 주시는데요.

서비스 군만두가 양파에 간장까지 올려서 색다르게 나오네요.

 

 

 

그래서 요리와 식사 나오기전에 군만두 부터 먹어봤는데요.

 

 

 

군만두도 일반 상용품이 아닌지 야채향도 나고 색다르네요.

간장이 뿌려져 왔지만, 만두 바삭하니 괜찮았어요.

 

 

 

728x90

칠리탕수육은 새빨간 소스에 볶아져서 나왔는데요.

동해반점 칠리탕수육 소자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칠리탕수육 먹어보면 새콤매콤 하면서 맛있네요.

양념 범벅되어 있지만, 볶아서 인지 바삭한 식감도 좋았구요.

 

 

 

칠리탕수육도 조금 먹다보니 중화비빔면도 나왔어요.

 

 

 

색다른건 중화비빔면 주문에도 계란국을 주시네요.

계란국이나 짬뽕국물은 거의 밥 메뉴에만 많이 주던데 말이죠.

 

 

 

그리고 새빨간 중화비빔면은 김가루도 올라가 있었구요.

 

 

 

그리고 중화비빔면 먹으려고 잘 비볐어요.

 

 

 

그리고 중화비빔면 먹어보면 예상이 되는 맛이었는데요.

처음 먹을때는 별로 안 맵더니 먹다보니 좀 맵더라구요.

아마 칠리탕수육과 중복되어 좀더 매운게 아닌가 싶어요.

 

 

 

동해반점 칠리탕수육과 중화비빔면 맛있게 먹었어요!

 

칠리탕수육, 중화비빔면, 만두 다 괜찮은데 양이 많네요!

배가 부르지만 어떻게 칠리탕수육 까지는 다 먹었는데, 만두까지는 힘들더라구요.

옆에 부부도 있었는데, 식사만 다 먹고 칠리탕수육은 손도 못대고 다 포장해 가시더라구요.

양 많이 주는거 생각하고 주문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칠리탕수육과 중화비빔면 둘다 매운거 주문한건 살짝 아쉬웠어요.

탕수육에 중화비빔면 또는 칠리탕수육에 짜장면 주문하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인 입맛과 메뉴 추천이지만요.

 

대한민국 최북단 맛집, 고성 동해반점 다녀온 후기였어요~!


 

* 동해반점

 

* 위치

강원 고성군 현내면 한나루로 52

 

* 전화번호

033-682-2210

 

* 영업시간

10:00 ~ 15: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