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앙버터 달달하게 좋아하는데 CU 고대빵으로

듬뿍앙버터가 있다고 하여 먹어봤어요.

 

출근길에 CU 편의점 들러서 고대빵 사러 왔구요.

 

 

 

CU 편의점에 고대빵이 종류별로 하나씩 4개가 있네요.

고대1905 듬뿍앙버터는 3,600원에 하나 사서 왔네요.

 

 

 

그리고 고대빵 듬뿍앙버터 가져왔구요.

 

 

 

반응형

고대빵 듬뿍앙버터는 유크림 100% 천연버터와 뉴질랜드산 가공버터라고 하네요.

 

 

 

고대빵 듬뿍앙버터는 칼로리는 707kcal로 높아요.

고대빵 종류가 전부 칼로리는 높네요.

 

 

 

고대빵 듬뿍앙버터 포장 벗겨보면 이렇게 반이 잘려있구요.

 

 

 

728x90

버터와 팥앙금의 달달한 조화가 참 맛있죠!

 

 

 

근데 고대빵 듬뿍앙버터는 조금 다른게 마지막 맛이 고소하면서 짭짤해요.

처음은 버터와 팥앙금으로 달달한데, 아마 빵 위에 치즈 같은게 녹아서 고소 짭짤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단짠 고소 다 느낄수 있었는데, 달달한 것만 좋아하면 불호가 있을수도 있을거 같네요. 

 


 

* CU 수내파이낸스타워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25 수내파이낸스타워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3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