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혜자도시락이 요즘 유명했는데 이제서야 혜자도시락을 먹어봤네요.

 

회사에서 점심 먹으려고 사러 간거라 회사 근처 GS25를 찾아왔구요.

 

 

 

GS25 혜자로운집밥 혜자도시락은 3탄 까지 나왔는데요.

1탄 제육볶음, 2탄 오징어불고기, 3탄 너비아니&닭강정이라고 하는데,

제육볶음과 오징어불고기만 있더라구요.

 

 

 

혜자도시락 제육볶음과 오징어불고기 고민하다가 역시 제육볶음 사서 왔구요.

 

 

 

반응형

GS25 혜자도시락 혜자로운집밥 제육볶음 도시락은 4,500원이구요.

지금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00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해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했어요.

 

 

 

혜자도시락 제육볶음 전제레인지 2분30초 돌려서 왔구요.

상당히 비주얼이 나쁘지 않네요.

 

 

 

반찬은 볶음김치 기본에 어묵과 떡갈비가 들어가 있구요.

떡갈비 달달하니 짭쪼름하니 맛이 괜찮았네요.

 

 

 

메인 반찬인 제육을 보면 고추가 올라가 있고, 통깨도 뿌려져 있네요.

 

 

 

흑미가 섞인 밥 위에 계란후라이가 하나 올라가 있구요!

사진은 없는데 계란후라이 안에 노른자가 반숙이라 또 매력있네요!

 

 

 

728x90

GS25 혜자도시락에는 참기름이 동봉되어 있는데요.

제육볶음에 뿌려주니 고소하니 더 맛있어지네요.

 

 

 

그리고 먹어보면 제육볶음 매콤하니 참기름으로 고소하니 맛있었네요.

 

 

 

그리고 간단하게 혜자로운집밥 혜자도시락으로 점심 잘먹었네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으로 핫한 GS25 혜자로운집밥 혜자도시락 제육볶음을 먹어봤는데요.

반찬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밥이 상당히 괜찮네요.

왜 혜자도시락이 인기가 있는지 먹어보니 알거 같아요.

근데 개인적으로 하나 아쉬운건 젓가락은 구매할때 따로 하나 챙겨야 할거 같아요.

이전 백종원도시락에서 젓가락 포함이라 그냥 왔는데,

이전에 하나 놔둔게 있어서 다행이었지 젓가락 없어서 못 먹을뻔 했네요. ㅎㅎ

 

상당히 맛과 가격이 괜찮았던 GS25 혜자로운집밥 혜자도시락 제육볶음 후기였어요~!

 


 

* GS25 분당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31m

 

* 전화번호

031-718-396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