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GS에서 나온 혜자 도시락은 아직 못먹어봤는데요.

혜자 도시락에 이어 CU에서 나온 백종원 제육한판 도시락은 사서 먹어봤어요.

 

요즘 CU에서 반값바나나 자주 사먹어서 아침에 들리는 CU 수내파이낸스타워점이구요.

편의점을 크게해서 그런지 항상 뭔가 물건이 많은편이라 좋네요.

 

 

 

CU 반값바나나 재고 확인하려고 어플 깔아놓아서

신제품 백종원 제육한판 도시락 재고가 하나있는거 보고 갔구요.

재고 확인하러 발품 안팔고 확인하고 사러 갈수 있어서 좋네요.

 

 

 

CU 백종원 제육한판 도시락은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었구요.

 

 

 

반응형

CU 백종원 제육한판은 4,500원으로 나왔는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700원에 3월31일까지 팔고 있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 결제 시 500원 추가할인하죠.

저는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서 3,200원에 결제하고 가지고 왔구요.

 

 

 

CU 백종원 제육한판 보면 제육불고기 2종과 반찬5종이 들어있는데요.

 

 

 

일단 반찬 4가지는 볶은김치, 애호박, 감자볶음, 두부구이가 들어있구요.

 

 

 

CU 백종원 제육한판 메인 반찬인 고추장제육과 간장제육이 2종으로 들어있어요.

고추장제육은 살짝 매콤하고, 간장제육은 단짠으로 먹을만 하네요.

 

 

 

728x90

반찬 5종 중 나머지 하나는 햄이 얇게 3장 올라가는데요.

많이 짜지 않고 그냥 밥 싸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CU 백종원 제육한판 도시락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이 많은편이라 밥이 부족하지 않아 좋았네요!

 

 

 

그리고 점심 한끼 편의점 도시락으로 3,200원에 저렴하게 먹었네요!

 

요즘 점심 값이 거의 만원이 기본이라 많이 비싸졌는데요.

GS 혜자 도시락에 이어 CU 백종원 제육한판 도시락 나와서

간단하면서 저렴하게 점심한끼 먹을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사실 편의점 도시락 비싸서 그럴거면 밖에서 사먹는게 낫지 였는데,

요런 가성비 도시락은 사먹기 상당히 매력있네요!

 

CU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백종원 제육한판 도시락 후기였어요~!


 

* CU 수내파이낸스타워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25 수내파이낸스타워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3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