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에 편의점 가서 점심에 먹을걸 사는데,

CU에 가니 비싼 라면인 이정재 라면으로 유명한

The미식 장인라면 컵라면이 1+1 하길래 사서 먹어봤어요!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컵

하림에서 나온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컵인데요.

이정재 배우님이 광고모델로 나와서 이정재 라면으로 유명하죠.

20시간 고아낸 장인의 육수와 바람에 말린 면이라고 하네요.

컵라면 하나에 2,800원인데 지금 1+1 하길래 얼큰한맛으로 2개 가져왔어요.

 

 

 

The미식은 사골, 소고기, 닭고기, 양파, 대파, 청양고추로 연구를 엄청했다고 하시네요.

듣기로는 2년간 연구해서 만드셨다고 하네요.

 

 

 

조리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이 적혀있네요.

팁으로는 계란을 넣고 저어, 전자레인지 조리하면 좋다고 하네요.

회사 점심시간에 먹는거라 계란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컵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컵은 360 kcal로 칼로리가 낮은거 같아요.

 

 

 

반응형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열어보면 이렇게 국물 스프 하나 있네요.

면과 건더기 스프는 그냥 같이 들어있구요.

 

 

 

면은 되게 가는데 불규칙하게 되어 있구요.

 

 

 

건더기 스프는 버섯, 고기, 대파 등 건더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

 

 

 

국물스프는 물 붓고 잘 저어주라고 하더니 정말 걸쭉한 스프네요.

뜨거운물 붓고 살짝 저어서 풀어주고 전자레인지 돌렸어요.

 

 

 

전자레인지 2분 돌린 장인라면은 국물이 너무 많아 보이네요.

 

 

 

그리고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먹어보면,

면이 가는데 되게 쫄깃한 식감이네요.

면이 가늘어서 국물이 잘 베어든 느낌이라 좋았구요.

국물은 정말 생각보다 더 매워서 상상을 벗어났네요.

못 먹을정도 매운건 아닌데 꽤나 매운 라면이네요.

 

생각보다 매워서 놀랐지만 맛은 괜찮은거 같은데요.

요즘 4,000원 5,000원 하는 라면이 많지만,

그래도 가격이 2,800원은 좀 비싼 느낌이라...

할인하지 않으면 쉽게 손이 가지 않을거 같긴해요.

 

1+1 하길래 먹어본 이정재 라면 The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컵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