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다녀왔어요!

장보러 갔다가 새로운 메뉴가 있어서 가지고 왔네요.

 

BBQ매콤순살족발 100g에 1,98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그냥 순살족발은 사다가 족발덮밥을 해먹은적이 있죠.

 

 

 

물이랑, 계란, 김가루, 세제 등을 샀는데 10만원이네요...

오랜만에 왔다고 너무 많이 샀나봐요 ㅎㅎ;;

 

 

 

BBQ매콤순살족발은 가장 양이 적고 저렴한 13,978원으로 가져왔네요.

혼자 먹을거라 최대한 양이 적은게 좋죠.

이걸 두끼에 나눠서 먹었네요.

 

 

 

반응형

족발은 새빨간 양념에 식어서 콜라겐과 양념이 굳어있네요.

 

 

 

족발 위에는 매운 고추가 올라가 있어요!

고추 먹으니 처음에는 너무 매워서 고생했는데, 먹다보니 약간만 매운 느낌이네요.

 

 

 

족발이 굳어 있어서 전자렌지,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 중에 고민하다가 후라이팬에 다시 볶아 줬어요.

 

 

 

처음에는 기름을 살짝 넣고 볶았는데요.

이거 반만 먹고 저녁에는 물 살짝 붓고, 후추 많이 뿌려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물 조금 부어서 다시 익히는게 더 부드럽고 타지도 않고 좋네요.

 

 

 

먹어보니 맵지는 않은데 밥이랑 잘 어울릴거 같아서요.

 

 

 

냉동실에 있던 밥 데워서 넣고 족발을 올려서 먹었네요!

 

 

 

양념이 역시 밥이랑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처음 사올떄는 매운족발로 봤는데, 매콤족발로 많이 맵지 않았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 소스를 첨가하셔야 할거 같아요.

간단하게 밥이랑 먹기 좋은 트레이더스 BBQ매콤순살족발 후기였어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신동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

망포역 4번 출구에서 79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