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꾸 사먹으라는 건지 유튜브 알고리즘에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먹는 영상이 많이 뜨더라구요.

자꾸보다 보니 CU에 갔는데 보여서 한번 먹어봤어요.

 

연세우유에서 나온 생크림빵은 4가지 종류로 알고 있는데요.

우유생크림빵과 단팥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메론생크림빵 4가지인데요.

제가 간 CU에는 우유생크림빵만 3개 있어서 하나 사서 왔어요.

 

 

 

CU에서 판매하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은 하나에 2,6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네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영양성분표를 보면, 하나에 402kcal구요.

우유생크림이 가득이라 그런지 역시나 지방 비율이 상당히 높네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원재료 보면, 식물성크림, 가공유크림이 왠지 눈에 크게 들어오네요.

물론 연세우유도 들어간다고 적혀있지만요.

 

 

 

반응형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은 부드러우니 망가지지 않도록 플라스틱 포장되어 있네요.

플라스틱 사장자리에 홈을 파서 꺼내기 좋게 만든게 센스가 좋네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생크림 듬뿍 넣으려고 높이도 높게 만들었네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유명하더니 반 갈라보니 확실히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긴 하네요!

우유생크림빵 먹어보면 생크림은 부드럽고 빵은 살짝 거친느낌인데 잘 어울리긴 해요.

근데 생크림이 많이 달지 않아서 좋으면서도 먹다보니 살짝 느끼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이게 달지 않아서 그런건지 생크림을 너무 많이 먹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요즘 유명한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을 먹어봤는데요.

진짜 생크림이 확실히 많기는 한데 제 취향은 아니고, 가격도 조금 있어서 재구매는 하지 않을거 같아요.

대신 단팥생크림빵은 단팥이 느끼한거 잡아줄거 같아서 맛있을거 같아서 말이죠.

하여간 유명하지만 저는 좀 아쉬웠던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