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가성비 좋다고 핫하죠.

그중에서 백종원과 김혜자 도시락이 가장 유명한데요.

최근 나온 CU 백종원 도시락 3탄 백반한판을 먹어봤어요.

 

회사 근처 CU 편의점에 들러서 사왔네요.

미리 CU 어플로 검색하니 백종원 백반한판 도시락이 하나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CU 여러 도시락 있는데 그중에 백종원 백반한판 도시락이 하나 남아있었구요.

 

 

 

이렇게 바로 결제해서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었네요.

 

 

 

반응형

CU 백종원 백반한판 도시락은 원래 4,500원인데 4,000원으로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구요.

통신사 SKT 할인으로 400원, 카카오페이 결제 500원 할인으로 3,100원 결제했네요.

백종원 백반한판 도시락은 12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준비했다고 하네요.

 

 

 

전자레인지에서 2분 돌려서 준비된 백종원 백반한판 도시락이구요.

12종 반찬이라고 하더니 확실히 다양해 보이네요.

 

 

 

기본반찬으로 콩나물, 어묵, 나물, 볶음김치가 있구요.

나물은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무난한 익숙한 맛이었구요.

 

 

 

다른 4종반찬으로는 김치전, 분홍소시지, 잡채동그랑땡(?), 닭강정(?)이 있구요.

사실 이쪽은 기름에 한번해야 맛있는거라 막 맛있지는 않네요.

특히 닭강정 같은건 좀 애매했어요.

 

 

 

728x90

그리고 무난한 간장, 고추장 제육 2종이 있구요.

이건 백종원 도시락 1탄 제육에서 양만 반으로 줄어든거 같아요.

 

 

 

밥은 흑미밥이고, 역시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있구요.

계란까지해서 12종이 아니라 11종인데요.

 

 

 

나머지 하나는 도시락 밑에 김이 있었구요.

백종원 도시락 좋은게 따로 젓가락 안 챙겨도 된다는거죠.

이전에 혜자도시락 먹을때 따로 젓가락 안챙겨서 살짝 당황했었거든요.

 

 

 

그리고 점심으로 백종원 백반한판 도시락 그냥 먹었어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편의점도시락 먹었네요.

 

CU 백종원 도시락 3탄 백반한판 도시락이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는데요.

물론 가성비가 나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1탄 그냥 제육볶음이 더 나은거 같아요.

반찬이 다 맛있게 많으면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제육보다는 못한거 같아요.

 

회사 동료는 백종원 도시락은 못먹어보고, 혜자도시락 1, 2, 3탄 모두 먹어봤다는데요.

혜자도시락도 역시 1탄 제육볶음이 가장 낫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남자는 제육볶음 반찬을 이기지 못하나 생각도 들었네요.

 

가성비 괜찮으나 1탄이 더 좋은 CU 백종원 백반한판 도시락 후기였어요~!

 


 

* CU 수내파이낸스타워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25 수내파이낸스타워

수내역 1번 출구에서 23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