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에서 1+1이나 2+1은 많이 봤는데 1+2는 처음 보는데요.

원피스 루피의 불타는라면이 1+2 한다길래 먹어봤어요!

 

그래서 출근길에 CU에 들러 컵라면 사러 왔구요.

 

 

 

원피스 루피의 불타는라면 1+2 7월내내 한다네요.

사실 하나 1,800원은 비싼데, 1+2 하니 하나 600원은 저렴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3개 사가지고 왔구요.

 

 

 

반응형

점심에 간단하게 루피의 불타는라면으로 해결하려고 먹어봤어요.

 

 

 

루피의 불타는라면에는 원피스 띠부씰 121종 중 하나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루피의 불타는라면은 팔도 이천공장과 나주공장에서 생산하는거 같구요.

원재료는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있네요.

 

 

 

루피의 불타는라면은 460 kcal 구요.

끓는 물 넣고 4분간 기다리거나 전자레인지 넣고 2분 조리하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 조리는 별로 안좋아해서 4분 기다렸네요. 

 

 

 

728x90

루피의 불타는라면에는 분말스프와 띠부씰이 들어있었구요.

띠부씰은 징베가 들어있었네요.

혹시, 3개다 똑같이 징베가 들어있는건 아니겠죠?

 

 

 

맵다고 하니 분말스프도 매워보이는 느낌이네요.

 

 

 

루피의 불타는라면 물 붓고 4분뒤 잘 저어줬구요.

건더기는 보통 컵라면이랑 비슷한데요.

 

 

 

루피의 불타는라면 먹어보면 면은 그나마 덜 매운데요.

국물은 마셔보니 맵네요!

근데 맛이 자극적인데 다른 감칠맛 이런건 잘 안느껴지네요.

매운맛만 강조하는 라면인거 같아요.

 

 

 

회사에 라면국물 버릴 곳이 없어서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

 

CU 1+2 하는 루피의 불타는라면은 저렴하게 구매하기는 했는데요.

뭔가 맛이 매우면서 맵기만 해서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하네요.

맛있게 매운게 아니라 그냥 맵기만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