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라면이나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은 먹어 봤는데요.

신라면 블랙 컵라면은 처음 먹어봤네요.

 

이유는 신라면 블랙 굳이 비싸게 먹어야 하나는 생각이었는데요.

CU 편의점 갔더니 2+1 하길래 당연히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인줄 알았는데요.

신라면 블랙 컵라면이길래 신기했네요.

신라면 블랙 컵라면 행사하는건 처음 봤거든요.

 

 

 

신라면 블랙 컵라면 행사하길래 바로 사서 먹어봤구요.

 

 

 

제품명은 신라면블사발이네요.

재료는 물론 다양하게 들어있구요.

 

 

 

신라면 블랙 컵라면은 내용량 101g에 445 kcal네요.

양이 적어서 인지 칼로리는 낮은편인거 같아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와 끓는물 조리방법 두가지인데요.

전자레인지가 맛있다고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별로라 그냥 4분 기다렸어요.

 

 

 

반응형

신라면 블랙 컵라면 안에는 미리 넣는 스프와

먹기 전에 넣는 스프로 구분되어 있구요.

 

 

 

면 밑에 있는 건더기도 뭔가 큼지막하게 있네요.

 

 

 

전첨 스프만 넣고 끓는 물 넣고 4분 기다려줬구요.

 

 

 

4분 후 후첨 스프 넣고 잘 섞어 줬네요.

 

 

 

728x90

그리고 건더기 보면, 고추에 고기에 계란에 버섯까지 큼지막하게 들어있구요.

이런 건더기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의 비밀이지 않을까 싶네요.

 

 

 

신라면 블랙 컵라면 먹어보면, 많이 맵지 않고 확실히 맛있긴 하네요.

 

 

 

국물 먹으면 안좋은건 알지만, 버릴곳이 없어서 싹 먹었네요.

 

할인 잘 안하는 신라면 블랙 컵라면을 먹어봤는데요.

굳이 싶어서 비싼 느낌이라 안 먹어본건데,

먹어보니 확실히 매력이 있네요.

매운 맛이 없나 싶은데 끝맛이 살짝 매우면서

국물 맛도 왠지 좀더 진한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