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내 최초 경복궁 근정전에서 하는 고궁뮤지컬 세종1446을 관람하고 왔어요!

비오면 취소된다길래 걱정했는데 취소는 안됐는데 살짝 힘들었네요.

 

경복궁 근정전에서 하는 공연 티켓부스는 광화문 지나야 하는데 닫혀있어서

고궁박물관이나 주차장쪽 입구로 들어가야 하네요.

 

 

 

궁중문화축전으로 제가 본 고궁뮤지컬 세종1446 말고도 여러가지를 하더라구요.

 

 

 

경복궁 근정전에서 하는 세종1446은 총 4번 공연하구요.

저는 이번 첫공은 R석으로 마지막 공연 S석으로 두번 예매했네요.

자리는 비지정석이라 티켓 찾은 후 한참 줄서있어야 하구요.

화장실 가기 어려우니 티켓 찾고 줄서는거 생각하면 거의 3시간은 못간다고 생각하셔야 할거 같아요. 

 

고궁뮤지컬 세종1446 첫공 캐스트는 정상윤, 남경주, 박소연, 이준혁, 황민수, 이봉근이었네요.

첫공에 날씨도 별로였는데 배우들 모두 너무 잘해서 놀랐네요!

 

 

 

반응형

R석 들어가려고 줄서서 기다리는데 안에서 최종 리허설 하고 있네요.

노래가 잘 들리지는 않네요.

 

 

 

R석 비지정석이라 들어가면 알아서 자리를 잡는데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의자도 깔려있지 않아서 셀프로 깔아서 앉았네요.

저는 R석 가장 마지막 7열 통로로 자리를 잡았구요.

좀 뒤라도 통로가 좋긴하네요.

 

 

 

티켓은 따로 없고, R석은 노란팔찌, S석은 빨간팔찌를 주는거 같더라구요.

 

 

 

728x90

흐린 날씨에 불들어 온 근정전이 이뻐서 또 사진 찍어봤네요.

 


궁중문화축전 고궁뮤지컬 세종1446 봤는데요.

날씨가 공연 시작하는데 보슬비도 오고, 바람도 세게 불어서 엄청 추웠네요! 

근데 배우들 모두 첫공인데 너무 잘하셔서 놀랐구요.

중간에 뭔가 스토리가 급전개 느낌이라 당황하긴 했는데, 공연 좋네요!

물론 처음에는 집중해서 보다가 갑자기 너무 추워서 집중안되긴 했지만요...

바람이 불어서 추웠지만, 배우 의상이 바람에 휘날리는게 잘 어울리기도 했네요.

추워서 고생했지만, 잘보고 온 세종1446이었네요.

마지막 화요일 공연은 좀 따뜻해진다니 기대중입니다!


고궁뮤지컬 세종1446 커튼콜도 늦게나마 사진 찍어봤네요.

추워서 손이 안 움직여 살짝 늦게 찍기 시작했어요...;;

 


 


 

* 경복궁 근정전

 

* 위치

서울 종로구 사직로 161 경복궁

경복궁역 5번 출구에서 22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