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할인하길래 보고 온 뮤지컬 일라이네요.

한번 볼까 하는데 할인이 좀 있더라구요.

 

뮤지컬 일라이는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있구요.

이전에 민경아 콘서트로 한번 온적이 있네요.

 

 

 

뮤지컬 일라이 관람한 캐스트는

노윤, 홍승안, 이서영, 성민재, 백예은, 신혁수, 변희상 이네요.

홍승안, 성민재, 신혁수 배우는 처음인데요.

홍승안 배우도 매력있었고,

성민재 배우는 아이돌이었다가 뮤지컬 빨래도 했다는데,

앨리스 보며 나영이가 안 떠올라서 어떻게 했을지 궁금했네요.

신혁수 배우는 목소리가 너무 인상적이라 기억에 남네요!

 

 

 

뮤지컬 일라이 캐스트보드 옆에 포토존으로 소품들이 있네요.

의자와 사물함, 사물함 안에는 카드와 배두들 사진도 있구요.

 

 

 

반응형

뮤지컬 일라이 퍼플라벨 할인 받으니 배우 전체 캐스트 엽서도 두장 받았구요.

 

 

 

티켓 받으면서 배우 스티커도 주시네요.

뮤지컬 일라이 자리는 F열 7에서 봤구요.

링크아트센터 단차가 좋아서 시야 가리는 것도 없고 많이 멀지 않아 좋았네요.

대신 링크아트센터 단차 좋아서 좀만 더 뒤로 가면,

거리도 멀고 살짝 내려봐야 할거 같아요. 


뮤지컬 일라이는 몰입감이 상당히 좋네요.

시간순으로 전개가 아니라 왔다갔다 하는 형식이라 몰입해서 봐야하구요.

대신 공연 중에는 몰입감이 좋은데 보고 나와서는 아쉽네요.

뭔가 내용이 좀 아쉬운 느낌이 크네요.

뮤지컬 베어더뮤지컬도 살짝 생각나면서도 다르지만,

내용이 뭘 이야기 하려는지... 너무 다양한 느낌이라 아쉬웠네요.


뮤지컬 일라이 커튼콜데이라 커튼콜도 찍어왔네요.

 


728x90

 


 

* 링크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4길 29 링크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