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호프 3월에 봤는데, SNS 후기 이벤트 당첨되어 초대권 받아서 보고 왔어요!

 

뮤지컬 호프는 역시나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열심히 지하 내려가야하죠.

 

 

 

초대권 받은 뮤지컬 호프 캐스트는 이혜경, 조형균, 김보경, 최서연, 송용진, 반정모 배우님이구요.

김보경, 송용진, 반정모 배우님은 지난번과 같은 캐스트였고,

이혜경 배우님은 처음이고, 조형균, 최서연 배우님은 다른 극에서 봤었네요.

 

 

 

초대권 받은 자리는 1층 14열 9, 10번 자리였는데요.

초대권은 2장씩 나오는데, 저는 혼자라 한장 남아서 아쉽네요.

14열 상당히 멀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멀지 않아 따로 오글 들지는 않고 잘봤네요.

 

 

반응형

뮤지컬 호프 자둘 후기는 가까이서 봐도 좋았는데, 살짝 멀리서 봐도 좋네요.

같은 배우님이라도 공연마다 페어마다 느낌이 다른데,

이혜경 배우님은 좀더 어두운 인생에서 빠져나가는 느낌의 호프였구요.

최서연 배우님도 나중 어두운 느낌이 잘 살아서 두분 느낌이 좋았어요.

그리고 조형균 배우님은 역시 믿보배로 따뜻하게 감싸는 친구 느낌으로 좋았네요.

그리고 이 페어 멀리서 봐도 엄청 우는거 같더라구요.

 

초대권 받아 다시 봐도 좋았던 뮤지컬 호프 후기였어요~!


뮤지컬 호프는 상시 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또 찍어왔네요.

 


728x90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