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 봐야지 하다가 결국 막공에 보게된 뮤지컬 로빈이네요.

 

뮤지컬 로빈은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공연을 했었구요.

지금은 안하고 있죠.

 

 

 

뮤지컬 로빈 막공으로 관람한 캐스트는 정상윤, 연지현, 윤현선 배우님이구요.

정상윤 배우님은 몇번 다른 공연으로 봤었고,

연지현 배우님은 뮤지컬 베어더뮤지컬에서 박지현 이름 쓸때 한번 봤네요.

윤현선 배우님은 무대인사에도 이야기 하지만 배역으로는 처음이네요.

이전에는 앙상블로 활동하셨었죠.

 

 

 

뮤지컬 로빈 관람한 자리는 G열 15번 이었구요.

개인적으로 대학로 티오엠 1관은 G열까지가 공연관람하기 좋은거 같아요.

시야도 가리는거 없고 너무 멀지않고 잘 봤네요.

막공이라 캐스트 사진도 나눠 주셨는데요.

 

 

 

반응형

사진 뒤에는 배우님들 친필 인사도 적혀있었네요.

 


 

뮤지컬 로빈을 막공으로 보고 왔는데요.

공연 보면서 잘 울지 않는데, 왠지 모르게 가장 많이 울컥했던 공연같아요.

나도 모르게 울컥하고 눈물이 맺히더라구요.

물론, 저 말고도 우는 분들이 엄청 많았구요.

참 눈물나는 극이었네요.

 

배우님들은 정상윤, 연지현, 윤현선 배우님 모두 매력적이었네요!

이게 공연을 좀더 잘보면 배우님들도 많이 인상깊죠.

정상윤 배우님은 뭔가 살짝 가벼우면서 따뜻한 아빠로 너무 좋았구요.

연지현 배우님은 베어에서와 다르게 뭔가 철부지면서 철든듯한 연기 너무 좋았네요.

윤현선 배우님도 모두를 돌보는 따뜻한 레온 좋았구요.

 

참... 막공이 아니라 좀더 일찍 봤으면 몇번 더 봤을거 같은데 말이죠.

이제는 빨리 돌아오길 바라는 수밖에 없네요.

 


뮤지컬 로빈 막공 무대인사 찍어왔네요.

 


728x90

 


 

* 대학로 티오엠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85

혜화역 1번 출구에서 22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