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를 반차 쓰고 보고 왔네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를 공연하고 있구요.

국립중앙박물관은 처음인데 공연 보러 처음 왔네요.

 

 

 

극장 용 들어가면 이렇게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포토존으로 보이는게 있는데요.

 

 

 

자세히 보면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MD가 올려져 있네요.

포토존겸 MD 전시인거 같아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MD 판매하는 곳에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구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있네요.

 

 

 

반응형

제가 관람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캐스트는 박유덕, 김경수 배우님이구요.

박유덕 배우님은 뮤지컬 검은사제들에서 봤고,

김경수 배우님은 뮤지컬 호프와 팬레터에서 본적 있는데요.

두분다 2년전에 보고 2년만에 다시 봤네요.

 

 

 

공연장 입구쪽에 피아노가 놓여있고, 실제로 칠수도 있더라구요.

사람들 사진인지 동영상인지 찍으면서 잘 치는 사람도 꽤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수요일 마티네 공연에 애프터눈 음악회도 진행했는데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애프터눈 음악회로 김여랑 피아니스트가 연주해주셨구요.

라라랜드 모음곡과 슈만 '헌정'을 연주해주셨는데요.

공연 끝나자마자 열심히 나가서 두번째 줄에서 영상 찍어왔네요.

아래에 커튼콜 영상 밑에 올려뒀어요!

 

 

 

728x90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자리는 1층 D열 26번 자리였구요.

D열 오른쪽 끝 바로 옆자리였는데, 생각보다 무대랑 거리가 멀었구요.

무대가 먼건 아쉬웠는데, 김경수 배우님 등장과 퇴장을 오른쪽 앞 출입구로 하시더라구요.

갑자기 출입구 열리길래 당황했는데, 배우님은 엄청 가까이서 봤네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거리가 멀긴했지만 좋았네요.

박유덕, 김경수 배우님 연기가 되게 매력있더라구요.

물론 검은사제들과 팬레터에서 두 배우님들 잘하는건 알았지만,

그때는 다른 배우님도 여럿 분산되지만, 여기서는 집중되서 더 잘한다 하며 본거 같아요.

 

박유덕 배우님은 힘들어하는 모습부터 발랄한 모습까지 되게 어울렸고,

김경수 배우님은 천연덕스러운 모습에 엄격한 츤데레 모습까지 되게 좋았네요.

거기에 2년만에 들어서 그런지 김경수 배우님 목소리 되게 좋다고 느꼈네요!

 

되게 잘본 뮤지컬 라흐마니노프인데요.

티켓팅 실패해서 오른쪽 끝으로 갔지만,

다시 본다면 좀더 중간에 앞에서 보고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커튼콜데이라 찍어왔구요.

애프터눈 음악회도 공연끝나고 해서 또 찍어왔네요.

 

 


 


 

*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 위치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37 국립중앙박물관

이촌역 2번 출구에서 309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