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년반전에 봤던 뮤지컬 호프를 보고 왔어요!

이전에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봤는데,

이번에는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공연하고 있네요.

 

뮤지컬 호프는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지하1층에 티켓수령, 캐스트보드, MD샵이 있고, 지하3층과 4층이 공연장이죠.

 

 

 

뮤지컬 호프는 따로 포토존은 없고, 캐스트보드만 있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호프 캐스트는 김선영, 백형훈, 김보경, 김수연, 송용진, 반정모 배우님이구요.

2년반 전에 김선영 배우님으로 봤고, 다른 배우님들은 다른 공연에서 다들 본적이 있네요.

 

 

 

뮤지컬 호프 티켓 수령하는데 재판 방청권도 주시네요.

뮤지컬 호프 관람한 자리는 1층 2열 14번으로 유니플렉스에서 가장 앞에서 봤네요.

거기에 거의 한중간이라 배우님들 감정표현이 자세히 보여서 너무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보기는 살짝 힘든데 감정표현을 제대로 볼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반응형

뮤지컬 호프는 2년반전과 느낌이 확 다르네요!

이전에는 2층에서 봤었는데, 이번에 가까이서 보니 감정표현이 좀더 잘 느껴져서 와닫네요!

 

김선영 배우님은 호프 역시나 너무 잘 어울리셨구요.

과거 회상할때 마다 계속 눈물 흘리고 계시면서 시선이 갈수 밖에 없네요!

 

백형훈 배우님은 되게 따뜻한 원고지 느낌으로 돌봐주는 신 느낌이네요.

백형훈 배우님 악역으로만 몇번 봤었는데 원고지로 보니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김보경 배우님은 참 나쁜 마리인데... 왜 미워하면 안될거 같은 마리일까요.

나쁜 엄마인데 왠지 안타까운 엄마처럼 느껴지는 마리였네요.

 

가장 인상적인건 김수연 배우님이었는데요.

얼마전 해적에서도 다른 매력을 보여줬었는데,

호프에서는 나이대마다 다른 호프의 매력을 너무 잘 보여줘서 좋았어요!

목소리 연기 모두 너무 매력있었네요.

 

저는 울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울면서 나온 뮤지컬 호프였네요!


뮤지컬 호프는 커튼콜 상시 촬영 가능이라 찍어왔어요!

 


728x90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