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년전에 두번 봤던 뮤지컬 해적이 돌아와서 보고 왔어요!

2년전에는 없었던 뉴캐스트 김수연, 정연님 페어로 관람했구요!

 

뮤지컬 해적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지하3층에 위치하고 있죠.

 

 

 

캡틴 칼리코 잭의 바다의 수칙이 적혀있는데요.

배우님들이 한걸로 보이는 낙서들이 재미있네요.

계속 늘어날지도 궁금하네요.

 

 

 

뮤지컬 해적 뉴캐스트이자 관람한 캐스트는 김수연, 정연님이구요.

김수연님은 꽤나 여러번 봤었는데, 정연님은 처음이네요.

김수연님은 다음주 뮤지컬 호프로도 볼 예정이 있구요.

 

 

 

뮤지컬 해적 포토존도 이렇게 있네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에 오랜만에 포토존 보는거 같네요.

 

 

 

반응형

뮤지컬 해적 관람한 자리는 1층 C구역 6열 8번이었구요.

오른쪽 가장 끝 6열이었는데, 살짝 거리가 있긴했지만 그래도 잘보고 왔어요!

스콘은 중블 1열만 제외하면 단차가 좋아서 시야가 참 좋죠!

 


2년만에 다시본 뮤지컬 해적은 재미있네요.

역시나 전개는 엄청나게 빠른편이라 호불호가 살짝 있을거 같은데요.

그래도 전 빠르면서 중간중간 애드리브도 있고 재미있었어요!

 

김수연님은 특히 루이스가 봤던 루이스 중에는 가장 어린 느낌의 루이스 같아요.

2년전 기억이라 정확하지는 않지만요.

 

정연님은 처음 봐서 처음 시작이 잭의 목소리인데요.

잭의 목소리를 베이스로 듣고 있다가 메리로 바뀌니 놀랍네요!

 

두분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좋았네요!

중간중간 애드리브 몇개 있는거 같은데, 공연하다 보면 왠지 많이 늘거 같아서 재미있을거 같아요.

 

어쩌다보니 여배우 페어로 다보게 되어서 한번더 볼거 같네요.

2년만에 다시 본 뮤지컬 해적 후기였어요~!


뮤지컬 해적 프리뷰 기간 중 출항식 무대인사가 있어 찍어왔네요.

 


728x90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3m

 

728x90
반응형